바이 범호 ‘헤어글래머 볼류머’ 홈쇼핑 론칭

입력 2015-03-04 18:22  


[최수지 인턴기자] 헤어 디자이너 범호의 신규 브랜드 바이 범호에서 출시한 ‘헤어글래머 볼류머’가 GS홈쇼핑과 현대홈쇼핑에서 론칭했다.

헤어 디자이너 범호는 황정민과 손담비, 강하늘과 남주혁 등의 헤어 스타일링을 담당하고 있으며 온스타일 ‘겟잇뷰티’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해 인지도를 높였다.

‘헤어글래머 볼류머’는 모 방지 및 모발 굵기가 개선되는 에센스로 두피 클리닉과 헤어 볼륨 솔루션을 동시에 제공한다. 베르가못의 후레시 시트러스 향과 플로랄 자스민의 미들노트를 합해 페퍼민트와 샌달 우드의 베이스 향을 완성했다.

또한 모발 볼륨과 탈모 방지, 모발 탄력 3중 효과 발현을 위해 12가지 자연 유래 성분 추출 정례화 비율 시스템을 도입해 만들었다.

특히 인삼과 측백엽, 상백피 등을 함유해 9가지 식물 혼합 추출 조성물 특허 성분을 받았으며 스타일링 기능이 우수한 탈모 방지 조성물과 헤어토닉을 포함해 국내뿐 아니라 미국과 일본, 중국 4개국에서 조성물 특허를 받고 유럽 등 23개국에서 특허 출원을 받았다.

교체용 리필과 휴대용 본품 외에 ‘볼륨 메이커 헤어 롤 브러시’가 추가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총 180개의 에어 서클로 빠른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머리카락에 윤기를 부여한다.

한편 ‘헤어글래머 볼류머’는 GS홈쇼핑과 현대홈쇼핑,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바이 범호)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유가 사용하는 ‘아이유 팩’ 뭐야?
▶ [뷰티이벤트] 신명나는 뷰티 라이프
▶ [뷰티리뷰] 모델 품평기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샴푸’
▶ 男 배우들의 마스크 팩 바라기  
▶ 피부관리 고수들이 전하는 ‘숨겨진 노하우’를 밝힌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