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영 기자] 가수 미쓰에이 민이 자신의 SNS를 통해 아기 같은 피부 유지 비법을 공개했다.
민은 3월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로크림. 젊음의 빛을 내 피부로 다시 가져다주는 크림. 이건 기적의 크림이야”란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민은 네이처리퍼블릭의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을 들고 귀엽게 카메라를 응시했다.
근접 셀카임에도 불구하고 민의 촉촉하면서도 잡티 없는 무결점 피부가 돋보였다. 입술을 삐쭉 내밀며 살짝 찡그린 표정에서는 민 특유의 매력을 느낄 수 있었다. 또한 크림을 잡고 있는 귀여운 블랙 네일 아트가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아이돌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고 있다.
최근 종영한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를 통해 연기에 도전하며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던 미쓰에이 민은 ‘겟잇뷰티’에 출연해 민낯은 물론 자신만의 뷰티 비법을 공개하며 큰 이슈가 되기도 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미쓰에이 민, 깨끗한 피부 부러워”, “미쓰에이 민, 저 크림 바르면 더 어려질 듯”, “미쓰에이 민, 귀여운 매력 넘치네”, “미쓰에이 민, 들고 있는 진로크림 갖고 싶다”, “미쓰에이 민, 아이돌 피부 쉽게 따라할 수 있을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쓰에이 민이 손에 들고 있는 화장품은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으로 6년근 고려 홍삼과 황금 누에에서 얻은 실크 아미노산, 청정 로얄 젤리가 들어 있어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이 탁월한 프리미엄 크림이다. 혈행을 촉진시키고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순도 95% 금 성분이 들어 있어 촉촉한 물광 피부로 가꿔준다. (사진출처: 미쓰에이 민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베이비 페이스 최강희-안소희 “피부 관리 어떻게 해?!”
▶ [뷰티신상] 봄의 얼굴을 위한 뷰티 플랜
▶ [뷰티리뷰] 모델 품평기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샴푸’
▶ [뷰티 핫플레이스] 제2의 명동을 꿈꾼다! 뷰티 공간 ‘가로수길’
▶ 꽉찬 3월, 야근이 많은 직장女를 위한 뷰티백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