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3’ 경연의상 선 공개, 무대의 완성은 ‘패션’

입력 2015-03-12 11:22  


[bnt뉴스 최주란 기자] ‘나가수3’ 출연진들의 경영패션이 선 공개됐다.

3월13일 방송될 MBC ‘나는 가수다-시즌3’(이하 ‘나가수3’)에서는 양파, 박정현, 소찬휘, 하동균, 휘성, 나윤권, 스윗소로우가 개성이 돋보이면서도 자신이 꾸밀 무대와 어울리는 의상을 선택해 무대에 오른다.

방송에 앞서 12일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시선을 사로잡는 선명한 파란색의 매니시룩을 입은 양파부터 여신이 강림한 듯 우아한 드레스를 입은 박정현까지 매력 넘치는 모습의 ‘나가수3’의 7가수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이들이 보여줄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한 층 더 증폭되고 있다.
 
‘드레양파’라는 별명을 얻을 만큼 화려한 드레스룩을 보여줬던 양파가 지난주 섹시 록스타의 포스를 물씬 풍기더니 이번 경연에서는 섹시한 매니시룩을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시선을 잡는 선명한 파랑색의 슈트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섹시함을 드러내고 있는데, 과연 그가 어떤 선곡과 무대를 보여줄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하동균은 ‘자유로운 영혼’ 그 자체를 보여주는 와일드 패션의 진수를 보여줬다. 티셔츠에 체크 셔츠를 레이어드 한 후 가죽재킷을 걸쳐 상남자 매력을 물씬 뿜어내 그가 보여줄 거침없는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스윗소로우와 박정현은 로맨틱룩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스윗소로우는 화이트 색상에 따뜻한 베이지 컬러로 포인트를 줘 패션에서도 훈남의 정석을 드러냈고, 박정현은 연핑크색 드레스로 러블리 매력을 뽐냈다.
 
‘나가수3’의 센 언니를 맡고 있는 소찬휘는 올블랙 카리스마로 무장했다.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롱 트렌치 코트를 소화한 그는 범접할 수 없는 포스를 내뿜고 있어 무대 위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두 명의 훈남 가수 휘성과 나윤권의 패션 역시 그들이 무대에서 어떤 곡을 부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나윤권은 3라운드 2차경연에서 선곡한 곡의 가사를 드러내는 듯한 빨간 재킷으로 강렬한 인상을 선사했다. 무엇보다 휘성은 선글라스를 쓰고 무대로 올랐는데, 그의 선글라스 착용에 특별한 이유가 숨겨져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고.
 
이처럼 형형색색의 의상으로 자신들의 개성을 뽐낸 가수들은 탈락을 피하기 위해 선곡, 편곡, 무대연출까지 승부수를 던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나는 가수다-시즌3’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