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초(KICHO) ‘2015 광저우 뷰티 박람회’ 성료 “K-뷰티의 힘!”

입력 2015-03-17 12: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송은지 기자] 저자극 천연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키초(KICHO)가 ‘2015 중국 광저우 국제 화장품, 미용 박람회’에 참가했다.

1989년 시작된 ‘광저우 국제 화장품, 미용 박람회’는 ‘중국 상해 미용 박람회’와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등과 함께 아시아 3대 미용 박람회로 손꼽힌다. ‘2015 광저우 국제 화장품, 미용 박람회’에는 미국, 홍콩, 대만 등 35개국 2,800여 개 이상의 뷰티 업체 및 41만 명 이상의 관람객과 바이어가 참석해 그 명성을 이어갔다.

키초는 이번 ‘2015 광저우 국제 화장품, 미용 박람회’ 참가를 통해 K-뷰티의 우수성을 널리 알렸다. 특히 키초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키초 천연 미네랄 포밍클렌저(KICHO Natural Mineral Foaming Cleanser), 키초 피토 내추럴 모이스처 크림(KICHO Phyto Natural Moisture Cream), 키초 딥 뉴트리션 헤어 테라피 샴푸(KICHO Deep Nutrition Hair Therapy Shampoo) 등은 참관객 및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한편 주식회사 두연에서 론칭한 자연화장품 브랜드 키초는 50년 넘게 쌓아온 코스메틱 노하우의 응집체라는 평을 얻고 있는 브랜드. 키초만의 자연주의 철학으로 피부 생체 질서를 복원하고 지켜주는 건강함을 추구하기에 뷰티족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출처: 키초(KICHO))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새 학기 개강맞이 ‘피부 관리법’
▶ [헐리우드★ 메이크업] 나이가 무색해지는 미모, … 나오미 왓츠
▶ 꽉찬 3월, 야근이 많은 직장女를 위한 뷰티백서
▶ [헐리우드★ 메이크업] 헐리우드 대세녀… 제니퍼 로렌스
▶ 아이유가 사용하는 ‘아이유 팩’ 뭐야?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