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완선 기자]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속 한지민의 세련된 캐주얼 데이트룩 스타일링이 화제다.
3월25일 방송된 ‘하이드 지킬, 나’ 19회에서는 장하나(한지민)과 로빈(현빈)의 알콩달콩 길거리 데이트가 방송되면 시청자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지민과 현빈은 고즈넉한 고택으로 여행을 떠나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달콤한 길거리 데이트의 정석을 보여주었으며 특히 한지민은 달고나로 만든 하트로 마음을 표현하는 등 보는 내내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시청자들이 이 장면에서 주목한 것은 바로 한지민의 데이트룩이었다. 한지민은 베이지 컬러의 트렌치 코트에 데님 셔츠를 레이어드하여 세련된 캐주얼룩을 연출, 스타일과 활동성을 모두 살린 완벽한 데이트룩을 선보였다는 평을 받았다.
아나카프리의 제품으로 밝혀진 이 트렌치 코트는 밝은 베이지 컬러에 자연스럽게 흐르는 핏이 돋보여 한지민처럼 스티커즈로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하이힐과 함께하면 시크하게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한지민 너무 예쁘다”, “한지민 트렌치코트 어디꺼지?”, “나도 올 봄에는 데이트 하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김유정-영지, 블랙룩으로 완성한 스트리트 ‘잇 걸’
▶ [스트릿패션] 2015 F/W 서울패션위크 속 남과 여, 우리가 바로 ‘패션피플’
▶ 피아니스트 윤한-팬텀 한해, 화보 속 스타일링 TIP
▶ [F/W 2015 서울패션위크] 블라인드니스, 독특하고 비범하게 그러나 대중적이게
▶ [Star&Style] ‘꽃피는 봄이 오면’ 스타처럼 입고 싶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