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걸그룹 미쓰에이(miss A) 1년5개월 만에 새 앨범 ‘컬러’로 돌아왔다.
3월30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쓰에이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 음원과 동시에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미쓰에이 멤버 민과 수지가 작사로 참여한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를 포함해 ‘한 걸음(One Step)’ ‘러브송(Love Song)’ ‘아이코트야(I Caught Ya)’ ‘스턱(Stuck)’ 등 모두 6곡이 수록됐으며 힙합, 어쿠스틱 피아노, 트랩 비트 등 다양한 장르와 완성도 높은 음악이 담겨있다.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걸그룹 씨스타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를 프로듀싱한 블랙아이드필승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 대중적인 힙합과 트랩 리듬이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한층 더 당당해진 여성으로 성숙해진 미쓰에이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함께 공개된 ‘다른 남자 말고 너’ 뮤직비디오 영상에는 멤버 민, 수지, 페이, 지아가 파티 모임에 가기 전 과정을 담아냈다.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몸매, 세련된 눈빛과 환한 미소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컬러’ 음원을 전격 발표한 미쓰에이는 오늘(30일)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지며, 내달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출처: 미쓰에이 ‘컬러’ 앨범 재킷)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