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윈디시티(Windy City) 리더 김반장이 솔로 싱글 ‘혼자 걷는 이 시간’을 발매한다.
4월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김반장 새 싱글 ‘혼자 걷는 이 시간’은 김반장이 스스로 던진 짧은 질문에서 시작된 곡이다. 행복함이란 무엇인지, 나는 지금 행복한가에 관한 질문에 대해 답을 레게 장르의 곡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이번 트랙은 모듈레이션 계열의 기타, 따뜻한 느낌의 일렉트릭 피아노 등 그가 지금껏 윈디시티에서 보여준 레게 리듬과 아소토 유니온(Asoto Union)에서 보여준 세련된 사운드의 적절한 조합을 제시할 전망이다. 특히 김반장 특유의 차분하고 담담한 목소리로 신곡 ‘혼자 걷는 이 시간’ 가사의 의미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곡 ‘혼자 걷는 이 시간’에 대해 김반장은 “조급한 마음을 잠시 내려놓고 긴 호흡으로 숨 쉴 수 있는 곡이었으면 한다”며 “바쁘게 성공을 향해 달려가는 모든 사람들에게 행복을 선사하고 싶다”고 설명했다.
한편 김반장은 매달 새로운 싱글을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더불어 그가 속한 김반장과 윈디 시티 역시 재정비를 마치고 인천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 사운드홀릭 페스티벌 등 대형 뮤직 페스티벌 무대를 통해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루비레코드)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