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최주란 기자] ‘나가수3’ 박정현이 이번에는 원더걸스 대표곡에 도전한다.
4월3일 방송될 MBC ‘나는 가수다-시즌3’(이하 ‘나가수3’)에서는 가왕전으로 가는 마지막 라운드인 5라운드 1차경연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정현은 ‘대한민국 노래방 애창곡’ 미션으로 치러지는 이번 경연에서 원더걸스의 대표곡을 선택해 대기실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박정현은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내가 좋아하는 음악 장르를 자신 있게 보여주고 싶다”고 당찬 포부를 밝혀 어떻게 원더걸스의 대표곡을 재해석할지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무대에 오른 박정현은 지금까지 ‘나가수’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의 편곡으로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특히 만돌린이라는 이색적인 악기를 편곡자가 직접 연주해 한층 완성도 높은 무대를 연출했고, 박정현 역시 매혹적인 표정과 눈웃음으로 완벽한 무대 연출까지 해내 순식간에 청중평가단을 사로잡았다.
박정현의 무대를 본 다른 가수들은 “이런 편곡은 ‘나가수’에서 처음 느껴보는 것 같다” “가장 참신한 편곡이었다”고 극찬 세례를 했다는 후문이다.
한펴 ‘나는 가수다-시즌3’의 5라운드 1차경연은 오늘(3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