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여신 구하라, 무결점 피부 비결은 ‘앰플’ 한 방울?

입력 2015-04-20 09:05   수정 2015-04-22 08:28


[박진진 기자] 카라 멤버 구하라가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본업인 가수 카라 멤버로서는 물론 KBS 스타일 프로그램 ‘어 스타일 포유’에서 김희철, 씨스타 소유, EXID 하니와 함께 MC로 활약하며 패션&뷰티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동안 피부와 개성있는 마스크로 데뷔 초부터 주목받은 구하라는 뷰티 업계에서 탐내는 존재. 순정만화 속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그의 외모는 남성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내는가 하면 탄탄한 바디 라인과 동그랗고 큰 눈, 잡티 없이 매끈한 피부를 가지고 있어 많은 여성들에게도 워너비 스타로 꼽힌다.

평소 뷰티에 관심이 많아 피부 케어와 메이크업 연출법에 신경 쓴다는 구하라의 뷰티 시크릿을 살펴보자.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구하라의 매끈한 얼굴
뷰티 베이스는 ‘무결점 피부’


또렷한 이목구비 덕분에 민낯도 예쁜 연예인으로 불리는 그는 실제 무결점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관리 또한 철저하게 한다. SNS에 게재한 민낯 사진에 대해서는 100% 민낯이 맞다며 자연광의 도움을 받았다고 솔직하게 밝혀 털털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핑크, 레드, 버건디, 누드 톤 가리지 않고 입술에 바르면 화제를 일으킨 구하라는 화려한 무대 메이크업도 우아하게 소화해낸다. 의상 콘셉트와 장소를 고려해 메이크업도 각양각색으로 바꾸면서 구하라가 가진 매력을 한 껏 뽐낸다. 

내추럴 메이크업부터 짙은 색조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낼 수 있었던 것은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가 뒷받침되었기 때문. 구하라의 완벽한 피부를 가지고 싶다면 메이크업을 지울 때 살살 터치하며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바르고, 피부가 힘든 것을 느낄 때 앰플로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구하라 앰플, 자인 생기 진(眞) 앰플


 
구하라의 동안 피부를 가꿔주는 ‘자인 생기 진(眞) 앰플’은 한방 과학으로 만들어낸 제품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요우커족에게 인기있다. 고급스러운 퍼플 컬러 패키지와 롤온 기능이 눈에 띈다. 

특히 구슬모양의 특수한 롤이 달린 용기에 앰플을 담아 셀프 마사지와 관리가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 제작했다. 어플리케이터 결합형 화장품으로 앰플의 양을 조절해 얼굴의 주요 부위를 지압하듯 지긋이 눌러주면 적당한 긴장감도 시원한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피부 건조 관리와 탄력에 효과적인 녹용, 장뇌삼추출물, 치마버섯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는 기능성 고농축 한방 28일 영양 앰플로 불리며 지치고 푸석한 피부에 풍성한 보습력과 영양감을 채워넣어줘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특별한 날을 앞 둔 사람이라면 ‘구하라 앰플’로 강력한 피부 케어를 완성해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출처: 코리아나화장품,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코르셋 마스크팩’
▶ [뷰티신상] 봄과 잘 어울리는 리얼 아이템 
▶ 소녀시대 태연의 피부 관리 TIP
▶ 아이돌 스타들의 아찔한 속눈썹 “위! 아래~ 위! 위! 아래~” 
▶ 여배우 황신혜, 초동안 비결 파헤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