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윤 기자] 아미코스메틱의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제주엔이 세계 최대 규모 유통 채널인 세포라에서 진행된 세포라 데이 행사에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세포라는 루이비통 모엣 헤네시 그룹에 소속되어 있는 글로벌 화장품 유통 기업으로 전 세계적으로 19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트렌디하며 고급스러운 브랜드만을 선보이는 고급 화장품 전문 유통 체인점이다.
중국 상해에서 열린 이번 세포라 데이 행사에서는 뷰티 월드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세포라에서 직접 선정한 세포라 입점 브랜드들이 참여하여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제주엔은 청정 제주 성분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꾸어주는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로 글로벌 화장품 유통 채널인 세포라에 3월 런칭하여 중국 현지인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특히 이번 세포라 데이 행사에서는 새롭게 출시된 제주엔 BB쿠션 3종을 공개하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새롭게 선보인 제주엔 BB쿠션은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해수와 천연 보습 성분 히아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있게 가꾸어주는 보습 비비쿠션 마린 BB 쿠션과 홍삼 추출물 및 로얄젤리추출물 함유로 푸석하고 생기 잃은 피부를 윤기나고 건강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영양 비비쿠션 스네일 BB쿠션, 서양장미꽃수와 콜라겐 함유로 늘어진 피부를 탄력 있고 볼륨 있게 피부로 연출해주는 탄력 비비쿠션 콜라겐 BB 쿠션 3종으로 구성되어 피부 고민과 타입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21호와 23호, 2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자신의 피부톤에 최적의 색상으로 맞추어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행사 내 제주엔 부스를 방문한 뷰티 전문기자들은 “촉촉하고 밀착감이 좋아 사용감이 만족스러며,자연스러운 커버력으로 피부결점 커버가 되어 마음에 든다”라며 “앞으로 제주엔의 다양한 제품들을 세포라에서 만날 수 있어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아미코스메틱)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내 피부 지키는 관리 TIP
▶ ‘방부제 피부’ 김희선과 김성령처럼 피부 나이 되돌리는 노하우는?
▶ 벚꽃축제 가기 전에 ‘준비할 것’
▶ [뷰티이벤트] 봄 맞이 특별 행사
▶ [뷰티신상] 스킨 부스팅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