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리더스코스메틱이 자외선 차단과 보습까지 더한 신제품 ‘아쿠아링거 스파클링 미네랄 UV 선젤’과 ‘아쿠아링거 스파클링 미네랄 UV 선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아쿠아링거 스파클링 미네랄 UV 선 젤은 자외선 A와 B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며 동시에 주름개선과 미백에도 효과적이다. 아울러 미네럴 워터 콤플렉스의 보습 성분과 달팽이 점액 성분이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수분과 탄력감을 부여한다.
함께 출시되는 아쿠아링거 스파클링 미네랄 UV 선스프레이 또한 자외선차단, 미백, 수분의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스프레이 형으로 메이크업 후에도 수시로 덧바를 수 있으며 백탁현상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쿨링감과 함께 끈적이지 않은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한 아쿠아링거 스파클링 미네랄 선제품 2종 모두 미네랄 오일, 파라벤, 벤조페논,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의 성분을 배제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아쿠아링거 스파클링 미네랄 선 제품은 기존 선 제품 사용 시 피부의 답답함과 백탁현상 등의 단점을 보완해 가볍고 산뜻한 제형이 특징이다”라며 “자외선 차단 외에도 수분 보충과 미백효과까지 갖춘 똑똑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쿠아링거 스파클링 미네랄 UV 2종 모두 브랜드숍과 전국의 왓슨스 매장, 면세점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사진제공: 리더스코스메틱)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방부제 피부’ 김희선과 김성령처럼 피부 나이 되돌리는 노하우는?
▶ ‘미쓰에이-레드벨벳’ 잘 나가는 걸그룹 메이크업 따라하기
▶ [기자체험기]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품평
▶ “몸매 종결자가 되고 싶다면?” 등골라인을 관리하라
▶ 아이 메이크업의 다채로움, ‘눈 밑’을 주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