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네일 전문 브랜드 코나드가 20일 ‘매직아트 젤 패키지’를 론칭했다.
코나드는 20일 홈앤쇼핑을 통해 매직아트 젤 패키지 론칭 기념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탑과 베이스젤을 포함한 트렌드 컬러 젤 10종부터 LED 램프, 스탬프, 스퀘어 이미지 플레이트, 스탬핑에 특화된 스페셜 폴리쉬, 버퍼 등으로 구성됐다.
젤 네일 폴리쉬와 도장을 찍는 방식으로 손톱에 무늬를 새기는 스탬핑 세트가 총망라되어 셀프 네일을 손쉽게 할 수 있다. 특히 젤 네일 폴리쉬는 2015년 트렌드 컬러인 스프링 민트, 딥 마르살라, 클래식 블루는 물론 스테디 인기 컬러인 크림 베이지, 피치 핑크 등으로 엄선돼 눈길을 끈다.
코나드측은 “매직아트 젤 패키지의 젤 폴리쉬는 최장 4주간 유지되는 뛰어난 지속력을 자랑하며 콤팩트형 LED램프는 스텝별 20초 큐어링이 가능한 편리성을 지닌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산업용 원료가 아닌 전성분 화장품 원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코나드는 도장을 찍는 방식으로 네일아트를 연출하는 스탬핑 네일아트를 개발해 화제를 모은 코스메틱 전문 업체. 미국, 일본, 프랑스, 독일, 영국 등 127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사진출처: 코나드)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내 피부 지키는 관리 TIP
▶ [뷰티이벤트] ‘심쿵’ 주의 이벤트
▶ 나이 들지 않는 여배우들의 시크릿 YOUNG TIP
▶ [리얼체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체험해 본 아이소이 클렌징 오일
▶ [뷰티이벤트] 봄 맞이 특별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