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4월22일 반얀트리 클럽앤스파에서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리더스코스메틱 글로벌 브랜드 론칭’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리더스코스메틱의 첫 광고모델인 배우 박민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간담회는 김우석 마술사의 화려한 변검 공연을 시작으로 리더스코스메틱의 현주소와 앞으로의 목표, 배우 박민영과의 인터뷰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박민영의 맑은 피부가 돋보이는 한국, 중국, 영어 세 가지 버전의 미공개 광고 영상도 최초로 공개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배우 박민영에게 평소 피부 관리법을 묻자 “바쁜 스케줄로 피부과를 찾을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편”이라며 “하루 한 번 마스크팩을 이용해 자가 관리를 해준다”고 밝혔다. 주로 사용하는 팩은 리더스코스메틱의 스텝솔루션 아쿠아링거 마스크팩과 멜라톡스 마스크팩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배우 박민영은 마스크팩 사용시간은 최대 20분을 넘으면 오히려 피부의 수분까지 앗아간다며 올바른 마스크팩 사용법을 전해 마스크팩 마니아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2014년 전 세계 최대 쇼핑몰 사이트 타오바오에서 마스크팩 부분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리더스코스메틱)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요즘 대세’ 천연계면활성제 샴푸가 뭐길래?
▶ [스타뷰티 줌인] 이연희-유라-서인영, 매력을 높여주는 메이크업 스타일
▶ [기자체험기]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품평
▶ [뷰티신상] 갖고 싶은 앙큼 아이템
▶ 소녀시대 태연의 피부 관리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