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지 기자/사진 김강유 기자] ‘2015 아시아 미(美) 어워즈’에서 투쿨포스쿨이 ‘코스메틱 디자인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4월23일 오후 5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아시아 미 어워즈’는 아시아 10회 째를 맞이한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행사의 일환이다. 이번 어워즈는 아시아 뷰티 산업의 잠재력을 확인하고 산업 발전에 기여한 이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자리로 구성됐다.
이날 코스메틱 디자인 브랜드상 부문을 수상한 디자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공동대표 심진호, 조혜신)은 예술적 실험 정신을 바탕으로 한 독특한 디자인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다. 차별화된 콘셉트와 아이덴티티로 아시아는 물론 프랑스 진출에도 성공하며 K-뷰티를 선도하고 있다.
투쿨포스쿨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은 한 가지 제품에 모공밤, BB파운데이션, 컨실러, 립앤치크 등이 내장되어 있는 멀티 아이템 ‘다이노플라츠 UFO 멀티박스’가 대표적. 여기에 ‘더 모스트 아시아 뷰티 어워즈’ 마스카라 부문 베스트로 꼽힌 다이노플라츠 에스컬레이터 마스카라, 체크 글로시 블라스터 틴트 등 다양한 히트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은 아시아 최대의 패션, 뷰티 페스티벌이다. 김수현과 소녀시대, 이종석 등 최고의 한류 스타들이 역대 수상의 영예를 안아 화제를 모은바 있는 이번 행사에는 아시아 20개국의 모델들이 참가하며 KBS WORLD와 아리랑 TV, 공식 유투브 채널 생방송 등을 통해 전 세계 180여 개국에 방송 송출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훈남’들이 써봤다! 아이소이 ‘퍼펙트 맨 올인원 에센스’
▶ ‘요즘 대세’ 천연계면활성제 샴푸가 뭐길래?
▶ ‘아이유 크림’ 등 아이돌 이름으로 유명세 떨친 뷰티 아이템은?
▶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내 피부 지키는 관리 TIP
▶ ‘방부제 피부’ 김희선과 김성령처럼 피부 나이 되돌리는 노하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