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정 기자] 카라 구하라가 럭셔리한 소셜베뉴 라움 아트센터를 배경으로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 속 구하라는 최근 KBS ‘어 스타일 포유’에서 올 봄, 여름 등 시즌별 스타일링 팁을 공개하며 보이는 패셔너블한 모습과는 상반된 느낌의 우아한 무드의 고품격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다.
구하라 특유의 러블리 페이스와 시니컬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또 다른 매력을 보이고 있는 것. 또한 그녀의 영롱한 눈빛과 손끝의 디테일한 포즈까지 더해져 ‘프린세스’콘셉트로 이루어진 이번 화보의 느낌을 백퍼센트 소화해내 모두의 만족을 샀다는 현장 스태프의 전언이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도전하고 싶은 연기’에 대해 묻자 “평소 능청스러운 연기에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어요. 재작년 ‘별에서 온 그대’의 ‘천송이’역할이 있죠(웃음)”라고 전하며 이어 ‘함께 호흡하고 싶은 배우’에 대해 “로맨틱 코미디를 종석 오빠와 함께 한다면 재미있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라고 말하며 연신 초롱초롱한 눈망울을 빛내곤 했다.
또한 “5월에 카라의 새 앨범으로 컴백 예정이에요. 앞으로도 활동 열심히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릴게요(웃음)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라며 깜찍한 홍보도 잊지 않았다.
한편 구하라의 인터뷰와 미공개 화보는 럭셔리 매거진 ‘ONE’ 5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획: 조나영
진행: 장수정, 송재영
인터뷰: 조나영
포토: bnt포토그래퍼 최승광
영상, 편집: 정도진, 이보름
하의: 듀엘
워치: 베카앤벨
백: 사만사타바사
헤어, 메이크업: 더제이 손은희, 최란
스타일리스트: 서수명, 윤영선, 정인영
촬영 협조: 소셜베뉴 라움 아트센터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박서준-김강우-주지훈, 제작보고회 속 트렌디한 포멀룩
▶ “올 봄은 너로 정했어!” 맨즈 스웨트셔츠 스타일링 노하우
▶ 화사한 ‘봄’을 담은 소녀로 변신하고 싶다면?
▶ 수영-구하라-설리, 봄을 맞은 女아이돌 스타일링은?
▶ ‘다른 남자 말고 나’ 썸녀 공략할 나들이 패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