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우르∙오스가 배우 정우와 함께한 스킨워시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우르∙오스 스킨워시 신규 광고는 연인과 행복하게 자전거 데이트를 즐기는 정우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광고 속 정우는 달달한 데이트남으로 완벽하게 변신하여 여자친구와의 행복한 데이트를 즐긴다.
그러나 행복도 잠시, 자전거 뒤에 앉아 등을 기댄 여자친구와의 스킨십에서 혹시모를 체취와 땀냄새를 걱정한다. 하지만 이내 ‘남자 두려워 하지 말고 우르∙오스’라는 광고 카피가 등장하며 정우는 우르∙오스 스킨워시를 사용하여 완벽하게 피지와 체취를 제거하고 다시 자신감을 되찾게 되는 장면을 보여주었다.
최근 새 영화 촬영을 위해 직접 히말라야 등반까지 했다는 정우는 더욱 탄탄해진 근육으로 진정한 뼈미남임을 입증하며 촬영현장에서 많은 스태프들의 감탄사를 자아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광고 속 정우의 고민을 말끔히 해결 해 주는 우르∙오스 스킨워시는 세안과 샤워가 동시에 가능한 페이스&바디 올인원 클렌저로 간편함은 물론 효모/감즙 발효추출물을 함유하여 피지와 체취 제거에 탁월하다. 더불어 남성들이 선호하는 풍성한 미세거품과 미끈거림 없는 개운한 사용감을 제공하여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자료제공: 우르∙오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훈남’들이 써봤다! 아이소이 ‘퍼펙트 맨 올인원 에센스’
▶ [뷰티신상] 피부를 채워주는 ‘슈퍼 파워’ 아이템
▶ [기자체험기]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품평
▶ [뷰티이벤트] 참여하고 싶은 프로모션
▶ 멈추지 않는 자연주의 신화, 네이처리퍼블릭의 네버 엔딩 스토리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