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에서 추천한 5월의 선물

입력 2015-05-06 09:07  


[뷰티팀] 가정의 달, 5월이 찾아왔다. 5월5일 어린이 날을 시작으로 8일 어버이날, 14일 스승의 날까지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선물을 전해줄 수 있는 기회다. 값 비싼 선물로 부담감을 안겨주기 보다는 고심해서 고른 선물과 정성스럽게 써 내려간 손 편지 한 장이 더 감동적일 터. 

아름다워지고 싶은 욕망은 나이를 불문하고 모든 여성의 희망사항. 특히 여자라면 화장품 선물을 마다할 리 없을 것이다. 네이처리퍼블릭에서는 고마움을 전할 수 있는 5월의 실속 화장품을 추천한다. 

포기할 수 없는 여자의 머릿결


소싯적 찰랑이는 긴 생머리를 휘날리며 길거리를 누볐던 여인이 당신의 어머니라면? 당신의 과거를 되찾아주고 싶지 않은가. 언젠가부터 희끗희끗 보이는 흰 머리와 검정색 염색약으로 푸석푸석해진 머릿결을 감추려는 당신의 머리카락에 생기를 불어넣어주자. 

잦은 염색은 머릿결 손상의 주 원인이 되기 때문에 보습력이 탁월한 헤어 용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헤어 라인은 유기농 아르간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수분과 영양을 집중공급, 실크같은 머릿결로 가꿔준다.

매일 샴푸하는 것만 바꿔도 머리카락 엉킴을 방지할 수 있는 법. 아르간 에센셜 딥케어 헤어 샴푸로 데일리 케어를 한 후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헤어팩으로 주 1회 집중 케어해주자. 헤어팩 대신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헤어마스크를 사용해도 무방하다. 영양 트리트먼트를 골고루 발라준 다음 헤어캡 착용 후 두피 마사지 하듯 지압을 해주면 머릿결 케어에 효과적이다.

태연처럼, 촉촉-탱탱한 피부가 부러워


외부 환경에 노출된 시간이 많을수록 피부는 점점 쳐지고 메말라간다. 10대, 20대에는 민낯으로 외출하기도 했지만 30대가 넘어가고 임신, 출산을 하게되면 피부가 급속도로 쳐지기 마련. 얼굴에 보이는 세월의 흔적을 지우기 위해서는 보습력 강한 기초 제품이 필요하다.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홍삼 등 진귀한 성분이 들어간 피부 보은 크림으로 탁월한 보습감이 특징이다. 기초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을 바른 다음 경혈점을 찾아 흡수될 때까지 마사지를 해주면 더욱 탁월한 효능을 느낄 수 있다. 

시원하면서 가벼운 제형의 수분 크림을 원한다면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 크림을 추천한다. 히아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부족한 수분감을 지속적으로 유지시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잠들기 전 아쿠아 콜라겐 솔루션 프로폴리스 하이드로겔 마스크까지 사용해주면 보다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가질 수 있다. 

건조한 바디에 보습막 투여


좋은 향을 가진 여자는 낯선 남자의 시선을 빼앗을 수 있는 법. 향수를 많이 뿌린다고 해서 좋은 향이 나오는 것은 아니다. 샤워할 때 쓰는 바디 워시, 바디 로션부터 향수에 맞게 바꿔 사용해야 하는 것이 좋다.

상큼한 향을 좋아한다면 비슷한 계열의 바디 워시와 로션을 매치하는 것이 좋다. 풍성하고 크리미한 거품이 특징인 자몽 바디 워시로 깨끗하게 씻은 다음 복숭아 향의 베쓰 앤 네이처 피치 바디 로션을 발라주면 발랄하면서도 러블리한 향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여기에 시트러스 계열의 향수까지 뿌려준다면 여성미, 상큼지수가 2배로 상승할 듯! (사진출처: bnt뉴스 DB,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훈남’들이 써봤다! 아이소이 ‘퍼펙트 맨 올인원 에센스’
▶ [뷰티신상] 피부를 채워주는 ‘슈퍼 파워’ 아이템
▶ [기자체험기]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품평 
▶ [뷰티이벤트] 참여하고 싶은 프로모션
▶ 멈추지 않는 자연주의 신화, 네이처리퍼블릭의 네버 엔딩 스토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