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샤이니가 컴백 트레일러 마지막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5월13일 샤이니 공식 홈페이지 및 유투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샤이니 2015 컴백 트레일러 뷰(View)’ 영상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상에는 샤이니 멤버들이 복면을 쓴 미녀에게 끌려가는 듯한 이야기가 긴박하면서도 드라마틱하게 전개돼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이달 11일부터 오늘(13일)까지 공개된 총 3편의 컴백 트레일러는 약 2년 만에 컴백하는 샤이니를 위해 특별 제작된 것으로, 샤이니의 새로운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기키에 충분하다는 평이다.
또 이날 공식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샤이니 멤버의 변신을 담은 이미지도 추가로 공개돼 샤이니 새 앨범 ‘오드(Odd)’에 대한 글로벌 음악 팬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샤이니 4집 정규 ‘오드’ 전곡 음원은 18일 자정 전격 공개되며 이에 앞서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샤이니 월드4 인 서울’을 개최, 타이틀곡 ‘뷰’를 비롯한 신곡 무대들을 최초 공개할 전망이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