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뷰티] ‘대세 걸그룹’ EXID 하니의 뷰티 스타일링

입력 2015-05-16 07:00  


[송은지 기자] ‘위아래’에 이어 ‘아예(Ah Yeah)’까지 큰 인기를 얻으며 확실한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EXID.

그 중에서도 하니는 섹시한 외모와 어울리지 않을 것만 같은 엉뚱한 성격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하니처럼 매력적인 외모로 거듭나고 싶은 여성들 사이에서 ‘하니 메이크업’이 대세다.

메이크업을 통해 하니처럼 매력적인 외모로 거듭나고 싶다면 주목하자. 그의 인스타그램 속 셀카로 살펴본 하니의 뷰티 스타일링 노하우를 소개한다.

하니표 데일리 메이크업 How to?


하니의 메이크업을 데일리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하니 메이크업의 첫 번째 포인트는 도톰하면서도 깔끔하게 다듬어진 ‘일자눈썹’이다.

우선 아이브로우 펜슬을 이용해 가이드라인을 그려준 후 눈썹칼, 가위 등을 이용해 눈썹을 정리해준다. 이후 파우더 타입 아이브로우 메이크업 제품을 이용해 가이드 안쪽을 가볍게 채워준다는 느낌으로 눈썹을 그려주자.

아이라인을 그릴 때는 최대한 윗부분만 깔끔하게 그려줄 것. 언더 부분은 아이라이너 대신 아이섀도우로 라인을 그려 부드러우면서도 자연스러운 매력을 강조한다.

이때 위아래 눈꼬리가 서로 이어지지 않도록 분리시켜줄 것. 라인을 분리하면 눈이 더욱 커 보이고 시원해보인다.

하니표 데일리 메이크업의 핵심 중 하나는 뺨과 입술에 더해진 생기다. 코랄 혹은 핑크 등 자신에게 어울리는 적절한 컬러를 고른 후 뺨과 입술의 톤을 맞추는 것으로 메이크업을 마무리하자.

민낯마저 우월한 하니 “피부 관리법은?”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공개한 하니의 피부 관리법은 히터 사용을 자제하는 것.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히터와 같이 건조함을 유발하는 것들을 피한다고 한다.

하니처럼 깨끗한 민낯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스킨케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외출 후 손을 깨끗이 씻은 상태에서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폼 등을 이용해 메이크업과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하자.

이후 자신에게 맞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자. 이와 더불어 자외선차단, 건강한 식단, 꾸준한 운동 등의 생활습관 개선 역시도 하니처럼 깨끗한 피부로 거듭나는 데 효과적이다.

하니표 인형 메이크업 How to?


무대 위 하니의 모습은 마치 ‘인형’이 연상될 정도로 완벽하다. 하니처럼 완벽한 인형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해 가장 우선되어야 할 것은 환하고 깨끗한 피부 표현이다.

파운데이션, 컨실러 등을 이용해 피부 잡티와 결점 등을 완벽하게 커버한 후 루스파우더를 얇게 덧발라 파우더리하게 마무리한다. 이후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점막을 채우듯 위아래 라인을 그린 후 눈꼬리 부분에만 아이섀도우를 살짝 덧발라 음영감을 더해준다.

인형 메이크업의 핵심은 ‘속눈썹’. 마스카라를 이용해 위아래 속눈썹을 최대한 길고 풍성하게 연출하자. 만약 속눈썹이 짧은 경우 인조속눈썹을 붙여주면 다이내믹한 이미지 변신이 가능하다.

크고 또렷한 눈이 돋보이도록 했다면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입술로 메이크업을 마무리하자. 틴트를 이용해 입술 안쪽부터 그라데이션 해주거나 립스틱으로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도록 할 것. 핑크나 코랄 컬러 치크로 뺨에 혈색을 더해주면 한층 완벽한 하니표 인형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사진출처: EXID 하니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네이처리퍼블릭에서 추천한 5월의 선물
▶ “촉촉함에 목마르다” 건성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지침서
▶ 소녀시대 태연의 피부 관리 TIP
▶ [뷰티리뷰] 男 모델 3인이 사용해본 ‘이니스프리 올인원 스킨’
▶ [기자체험기]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품평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