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뷰티’ 연예인 꿀피부에 생기를!

입력 2015-05-19 09:06  


[박진진 기자] 24시간 광채피부를 유지하는 스타들, 단지 좋은 화장품만 바른다고 해서 꿀피부를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하면 큰 오산이다.  

피부 좋은 연예인들의 공통점을 살펴보면 하나같이 자기 관리가 철저하고 부지런히 움직인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게으름이야 말로 못생겨지는 지름길이 아닐까. 가만히 있기 보다는 활동성 있는 운동으로 몸을 가뿐하게 만드는가 하면 식이요법, 피부과 진료, 마사지 등 다양한 방법으로 건강을 관리하고 있더라.

물론 제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화장품 고르기도 신중에 신중을 기울인다. 긴 촬영으로 밤과 낮이 바뀌어도 피부 케어 만큼은 소중히 다루는 그들. 바르는 화장품은 기본이고 몸 속 건강까지 책임지는 이너뷰티까지 챙겨먹는 스마트한 습관까지 가진 스타들도 종종 눈에 띈다. 

스타들의 물광 피부, 부러워만 할 것인가?


조명을 받은 것처럼 반짝이는 피부를 가진 스타들을 부러워만 하기에는 시간이 아깝다. 피부 미인이 각광받는 요즘 연예인 꿀광, 물광 피부 따라잡기에 도전해보자. 

스킨, 로션, 크림 등 화장품을 바르는 것만으로 피부가 좋아지길 원한다면 욕심이 과하다. 겉으로 보이는 부분만 신경쓸 것이 아니라 건강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하기 위해서는 몸 속부터 깨끗하게 케어해야 하는 법. 각종 외부 환경과 스트레스로 몸살을 앓고 있는 피부 속 깊은 곳부터 좋은 영양분을 공급해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이 중요하다. 

바른 식습관과 생활 습관을 가지는 것은 기본. 이 것이 부족하다고 느낀다면 이너뷰티를 챙겨먹으며 자신의 몸 속 건강을 지켜주자. 이너뷰티를 섭취할 때에도 과하지 않게, 적당량 필요한 부분만 골라 먹는 것이 좋다.  

이너뷰티, 몸 속부터 피부까지 책임진다!



이너뷰티의 종류도 다양하다. 몸에 좋은 성분, 피부에 좋은 여러 가지 성분을 작은 사이즈로 재가공하여 만들기 때문에 함유된 성분을 확인하고 골라 섭취하는 것이 좋다. 캡슐 형태나 튜브에 들어있는 미니 사이즈 이너뷰티는 바쁜 현대인들이 휴대하며 섭취하기에 좋다.

탱탱한 동안 피부를 원한다면 콜라겐 성분을 함유한 이너뷰티를 섭취해보자. 콜라겐 성분 자체가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해주며 탄력까지 케어해주기 때문에 광채 피부는 물론 한층 어려보이는 얼굴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특히 뉴트리 에버콜라겐 UV 케어는 피부 속 보습과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거칠어진 피부를 매끈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으로 피부 탄력감이 떨어지거나 주름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1일1회, 잠자기 전 3정씩 섭취한다면 보다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피곤을 쉽게 느낀다면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섭취해보자. 홍삼 농축액을 정제수와 혼합하여 스틱형 차우치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휴대용 홍삼정으로 1일 1포 섭취하면 생활의 활력을 느낄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뉴트리 에버콜라겐, 정관장)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여배우 피부 비법 ‘마스크팩’ 하나로 관리 끝!
▶ [스타뷰티 줌인] 강소영-유리-빅토리아, 광채 메이크업의 아름다움
▶ 네이처리퍼블릭에서 추천한 5월의 선물
▶ 보보리스가 제안하는 2015 S/S 헤어 트렌드
▶ [기자체험기]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품평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