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지 기자] 미스코리아 차이나 미(美) 최미향이 ‘2015 상해 뷰티 엑스포’ 카타리나 코어젠 부스에 방문했다.
피부과학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카타리나 코어젠(CATALINA Coregen)은 ‘2015 상해 뷰티 엑스포’에 참가해 K-뷰티의 우수성을 널리 알렸다. 카타리나 코어젠은 한국의 가장 오랜 한방제약회사인 한국신약에서 출발한 한생화장품과 동아제약에서 시작돼 한국 화장품의 역사를 이끌어 오고 있는 라미화장품 연구소의 공동 기술 개발로 완성된 브랜드다.
카타리나 코어젠은 세포 재생을 촉진시키는 식물 줄기 세포와 소디움 DNA, rh-EGF 등을 핵심 성분으로 사용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을 추구한다. 10분사용으로 즉각적인 피부 재생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프리미엄 재생 마스크 팩 ‘리뉴잉 팩’을 비롯해 ‘리뉴잉 크림’, ‘리뉴잉 앰플 세럼’ 등 피부재생과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제품들로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상해 뷰티 엑스포’는 전 세계의 화장품, 미용, 건강 등 산업 현황과 전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자리다. 20여 개국 이상의 뷰티 기업이 참가한 ‘2015 상해 뷰티 엑스포’에는 20만 명 이상의 관람객 및 바이어가 방문해 아시아 최대 규모 뷰티 박람회라는 명성을 이어갔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울긋불긋 피부의 ‘열’을 내려라!
▶ [스타뷰티 줌인] 김연아-수애-임수정, 방부제 미모 자랑하는 女스타 메이크업
▶ 네이처리퍼블릭에서 추천한 5월의 선물
▶ 보보리스가 제안하는 2015 S/S 헤어 트렌드
▶ 소녀시대 태연의 피부 관리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