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지 기자] 30도를 웃도는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며 여성들의 노출 수위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
‘여름의 특권’이라 불리는 노출패션을 보다 멋스럽게 즐기고 싶다면 뷰티 스타일링에 더 신경 써보자. 노출의상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매끈한 바디라인에 유니크한 메이크업만 더해도 한층 스타일리시한 섬머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노출의 계절 여름을 멋지게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준비했다. 디자인 코스메틱 투쿨포스쿨이 제안하는 여름 뷰티 스타일링 노하우를 소개한다.
■ 당당한 노출패션을 위한 슬리밍 케어
당당한 여름을 즐기기 위해 가장 먼저 신경 써야 할 것은 ‘몸매’다. 군살 없이 매끈한 몸매를 원한다면 오늘부터라도 운동과 식단조절에 신경 쓸 것.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와 다이어트가 계속될수록 떨어지는 피부탄력이 신경 쓰인다면 운동, 식단조절과 함께 슬리밍 제품을 챙기자. 집중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수시로 슬리밍 제품을 발라주면 바디라인 정리는 물론 피부 탄력, 보습 등 복합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Editor’s Pick! 투쿨포스쿨 스키니 바디 소다 특허성분이 함유되어 울퉁불퉁하고 흐트러진 바디라인을 매끈하고 탄력 있게 관리해주는 슬리밍 제품. 임상기관 테스트를 통해 셀룰라이트 두께 및 종아리 부기, 대퇴부 부피 감소에 일시적으로 도움을 준다는 것을 입증 받았다.
■ 유니크하게 즐기는 컬러 메이크업
메이크업을 통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다면 ‘컬러’를 활용해보자. 올여름은 컬러 마스카라를 이용해 속눈썹 색을 바꾸는 메이크업이 유행할 전망이다.
속눈썹 전체에 컬러 마스카라를 바르는 것도 좋지만 끝 부분에 컬러 포인트를 살짝 더해주면 한층 감각적인 메이크업이 연출된다. 특히 컬러 마스카라를 이용한 속눈썹 메이크업은 별다른 스킬이 필요 없어 초보자도 손쉽게 따라할 수 있다.
Editor’s Pick! 투쿨포스쿨 체크 핫 걸 래쉬 데일리로 무난하게 활용하기 좋은 너츠 브라운과 비비드한 로열 블루, 라즈베리 핑크로 구성된 컬러 마스카라. 속눈썹에 컬러 포인트를 더하는 것은 물론 눈의 굴곡에 맞춘 너츠 브러시가 뭉침 없이 깔끔한 컬링을 연출해준다.
■ 건강한 여름 피부를 위한 자외선차단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여름 내내 유지하고 싶다면 피부 노화와 트러블을 유발하는 자외선차단에 힘써야 한다. 외출 30분 전 자외선차단제를 얼굴과 햇볕에 노출되는 부위에 잊지 말고 발라주자.
완벽한 자외선차단을 위해 외출 중에도 선미스트, 선팩트 등 선케어 제품을 수시로 덧발라주는 것이 좋다. 특히 선미스트는 피부 타입과 관계없이 무난하게 사용 가능한 아이템. 백탁현상으로 인한 고민을 줄이고 싶다면 내용물이 투명한 선미스트를 골라 사용하자.
Editor’s Pick! 01 아티파이 장조지롱 선블록(SPF50+/PA+++) 땀과 피지에 강해 장시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선크림. 메이크업 베이스, 프라이머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멀티 기능성 제품이다. 02 아티파이 장조지롱 선 프로텍션 미스트(SPF50+/PA+++) 끈적임이나 백탁현상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선미스트. 강력한 자외선차단에 보습 기능이 더해졌다. 03 UV 커버 팩트(SPF50+/PA+++) 강력한 자외선차단 효과에 화이트닝 기능이 더해진 선 파우더 팩트. 입자가 고와 뭉침 없이 덧바를 수 있다. _ 모두 투쿨포스쿨 제품
(사진출처: 투쿨포스쿨,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유의 마음이 담긴 ‘아이소이 지우개 페스타’ 현장 대공개!
▶ [뷰티신상] 메이크업 개성시대
▶ 女 연예인 피부 따라잡기! 수분크림 활용 백서
▶ 사람마다 어울리는 ‘톤’이 있다?
▶ 멈추지 않는 자연주의 신화, 네이처리퍼블릭의 네버 엔딩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