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걸그룹 멜로디데이 컴백 콘셉트의 마지막 키워드가 밝혀졌다.
6월4일 멜로디데이 측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 등을 통해 새 앨범 타이틀곡 ‘러브미(#LoveMe)’ 마지막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타이틀곡 ‘러브미’ 세 번째 트레일러인 ‘스파클러(Sparkler)’ 편으로, ‘러브미’ 뮤비 속 상정적인 오브제로 활용된 ‘베일’ ‘바게트’에 이어 ‘스파클러’와 함께 멜로디데이 멤버 전원이 출연, 트레일러 마지막 하이라이트를 밝혔다.
스포트라이트 조명 속 컬러풀하고 펑키한 느낌의 스팽글 룩을 매치한 멤버들은 몽환적이고 묘한 눈빛과 함께 자유롭고 당찬 여자들로 변신, 어둠을 밝히는 불꽃처럼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새 앨범 ‘러브미’를 통한 180도 달라진 모습을 예고했다.
또 이번 영상을 통해 ‘러브미’ 일부가 다시 공개,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사운드와 레트로 무드의 멜로디라인과 멤버들의 화려한 하모니가 더해지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지난해 멤버 유민을 추가 영입하며 4인조로 재정비된 멜로디데이는 이달 9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을 정식 발매한다. (사진제공: 로엔엔터테인먼트, 뷰가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