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리 기자] KBS '프로듀사' 아이유가 분리수거도 꼼꼼하고 깔끔하게 처리하는 의외의 모습을 보여 화제다.
대표의 눈을 피해 '잠수'를 탄 그는 여유시간에 '정리벽'을 발동시켰다. 완벽한 분리수거 방법을 보여준 그에게 감탄한 극중 김수현의 엄마가 부녀회 스카웃을 제의할 정도.
아이유는 분리수거 실력만큼이나 꼼꼼하고 깔끔하게 피부관리를 하는 것으로 알려진 연예계 대표 피부미인이다. ‘프로듀사’에서 포착된 그의 화장품에 많은 여성의 관심이 쏠렸다.
극중 신디의 대기실 위에 놓여있던 화장품은 아이소이의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과 크림 그리고 불가리안 로즈 커버핏 파운데이션 팩트다.
뽀얗고 촉촉한 피부를 자랑하는 아이유가 실제 사용하는 제품인 아이소이의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과 크림은 지우개세럼 및 지우개세럼이라는 별칭으로 유명한 제품이다. ‘지우개’라는 별명답게 거뭇한 잡티를 지워줘 균일하고 환한 피부톤으로 만들어준다.
바를수록 피부가 좋아지는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진 불가리안 로즈 커버핏 파운데이션 팩트는 퍼펙트한 커버력으로 피부톤을 한 단계 업시켜준다. 또한 시간이 지나도 들뜨거나 뭉치지 않아 하루 종일 화사한 피부 표현을 가능케 한다.
한편 '프로듀사' 속 아이유가 김수현에게 깜짝 입을 맞춰 앞으로의 로맨스 라인이 어떻게 진행될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사진출처: 아이소이, KBS ‘프로듀사’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박한별-다솜, ‘정글의 법칙’ 미녀들의 광채 피부
▶ [스타뷰티 줌인] 김사랑-박한별-김성은, 핫 바디 미녀들의 메이크업 스타일
▶ 울긋불긋 피부의 ‘열’을 내려라!
▶ 보보리스가 제안하는 2015 S/S 헤어 트렌드
▶ 女 연예인 피부 따라잡기! 수분크림 활용 백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