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박정현이 컬럼비아 대학교를 졸업한 수재의 면모를 대방출한다.
6월9일 방송될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는 고양국제고등학교를 찾은 박정현, 강남, 오정연, 손호준, 김정훈, 안내상, 파이브돌스 승희의 학교생활 체험이 방영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박정현은 이제껏 볼 수 없었던 그의 진짜 매력을 발산했다. 박정현은 아담한 체구에 절대 동안 포스를 뽐내며 교복이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미국 아이비리그 컬럼비아 대학교에서 영어영문학 전공을 졸업한 박정현은 방송에서 4.213이라는 뛰어난 졸업 학점까지 밝혀 이번 학교생활에 기대감을 높였다.
박정현은 영어수업에서는 유창한 영어 실력과 적극성으로 수업시간에 뛰어난 실력을 드러냈으며, 토론시간에는 함께하는 학우들을 주도하여 토론실력을 뽐내 가요계의 ‘뇌섹녀’(뇌가 섹시한 여자)다운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음악 시간에 민요를 부르게 된 박정현은 학교생활에서 처음으로 ‘멘붕’을 경험했다. 그럼에도 박정현은 민요를 자신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해 음악 선생님의 칭찬을 끌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정현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고양국제고등학교 편은 오늘(9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예고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