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KBS ‘프로듀사’ 신디 화장품으로 등장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중 김수현이 맡은 백승찬에게 빠져 버린 아이유의 짝사랑으로 향후 러브라인에 대한 궁금증이 커져가는 가운데 아이유가 김수현에게 받은 책을 읽는 장면에서 등장한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미스트 앰플과 오지 않는 김수현의 전화를 기다리는 장면에서 등장한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이 눈에 띄었다.
또한 아이유 화장대 위에서 포착된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포어 타이트닝 컨트롤 세럼과 ‘1박2일’ 절친특집 게스트로 깜짝 등장한 고아라를 맞아 꽃단장을 하는 아이유가 사용한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내추럴 립톡스가 시선을 끌었다.
아이소이 모델로 활동 중인 아이유는 실제로도 아이소이 제품을 애용한다고 전해 더욱 주목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프로듀사’에 아이유 화장품으로 아이소이 제품이 노출되면서 본사에 ‘아이유 립스틱’과 ‘아이유 세럼’을 문의하는 전화가 끊이지 않는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듀사’는 종방 전에 아시아 12개국과 카자흐스탄을 비롯 미주와 유럽까지 판권과 전송권을 판매하는 저력을 보여 주목받고 있다. (사진출처: KBS ‘프로듀사’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프로듀사’ 아이유, 장밋빛 피부 따라잡기
▶ 5분 투자로 되찾는 몸매 자신감
▶ 아이유의 마음이 담긴 ‘아이소이 지우개 페스타’ 현장 대공개!
▶ [뷰티신상] 미모 퀄리티 업그레이드
▶ 女 연예인 피부 따라잡기! 수분크림 활용 백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