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인턴기자] 가수 김필이 데뷔 스페셜방송을 통해 성공적인 데뷔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6월9일 방송된 Mnet ‘김필의 필스타그램’(이하 ‘필스타그램’)에서 김필은 첫 미니 앨범 ‘필 프리(Feel Free)’의 수록곡을 최초로 공개하며, 앨범 작업 에피소드와 곡 소개를 개인 SNS를 들여다보는 형식으로 친밀하게 다가갔다.
이날 방송에서 김필은 “지금까지 해왔던 음악과 하고 싶었던 음악이 어우러진 앨범이다. 많은 분들과 함께 노래하고, 느끼고, 소통할 수 있는 저의 진짜 이야기를 담아냈다”며 첫 미니앨범 ‘필 프리’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어 그는 타이틀곡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는 공연장에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르고 함께 즐길 수 있는 노래를 콘셉트로 만든 노래라고 소개했다.
또한 김필은 음섹남, 음색깡패라는 호칭에 대해 “나를 떠올렸을 때 음색깡패, 음섹남이라고 인식해주시는 것 같아 좋다. 대중들이 그렇게 생각해주실 수 있도록 노력 해야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그는 “처음으로 손에 잡힐 수 있는 음반이 발표된다. 많이 기다려주시고 기대해주셔서 감사하다”고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김필은 11일 정오 첫 번째 미니앨범 ‘필 프리’를 발표하고, 이에 앞서 오전 11시 씨네시티 M큐브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출처: Mnet ‘필스타그램’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