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아이, ‘불만제로’ 고객소통 프로젝트

입력 2015-06-30 17:45  


[조지윤 기자] 인기 남성 온라인 쇼핑몰 슈퍼스타아이가 고객들과 교류하고 소통하기 위해 ‘고객소통 프로젝트’를 실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슈퍼스타아이에 대한 고객들의 불만과 불편의 소리를 겸허히 듣고 더욱 발전하기 위해서 전개되는 장기 프로젝트다. 특히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앞으로 더욱 친절한 고객 상담과 빠른 문의 응답 더불어 신속하고 정확한 배송으로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더불어 6월29일부터 7월9일까지 슈스아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해당 브랜드의 홈페이지에 댓글을 달면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적립금은 7월10일 일괄 지급된다.

한편 언제나 다양한 이벤트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스타아이는 10대부터 30대까지 겨냥해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옷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유명하다.
(사진출처: 슈퍼스타아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올 여름, 패션을 빛나게 할 ‘티셔츠’
▶ 보디에 당신의 개성을 새기세요!
▶ “와이드팬츠가 요즘 그렇게 대세라며?”
▶ ‘HOT한 선글라스는 다 모였다!’ 소녀시대-포미닛 공항 대격돌
▶ 스타들의 ‘화이트 스타일링’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