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뉴욕 감성을 담은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 (DASHING DIVA)’가 한국 시장에 공식 런칭했다.
‘데싱디바’는 2001년 뉴욕에서 세계 최초의 네일 스파 & 부티끄를 런칭 후 고품격 서비스와 혁신적인 네일 케어 솔루션을 선보이며, 뉴욕, 일본, 호주 등 전세계 80여개국의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글로벌 네일 전문 브랜드다.
한국에서도 이미 많은 셀러브리티와 네일케어 매니아들 사이에서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기에 이번 런칭은 더욱 큰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국내 론칭과 함께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 했으며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프로페셔널 아티스트가 엄선한 컬러의 젤 네일과 프리미엄 네일 컬러를 비롯, 살롱 디자인을 한번에 완성할 수 있는 아트류 및 케어류, 각종 도구류에 이르기까지 약 700여개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온라인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회원가입 후 스토어 오픈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 뉴욕 왕복 항공권 제공 및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20명에게 베스트 제품의 무료 체험 기회를 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료제공: 데싱디바)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유 화장품 파우치 속 시크릿 아이템이 궁금해?
▶ [스타뷰티 줌인] 손담비-천우희-효연, 女스타 ‘패셔너블 메이크업’ 스타일
▶ 셰프들의 전쟁! 예쁜 사람들은 먹을 때도 관리한다?
▶ [뷰티이벤트] 가격과 덤을 잡을 찬스
▶ 스타들의 나이트 케어 “마스크팩 하세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