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화정 기자] 강렬한 자외선으로 어느 계절 보다 수분을 쉽게 빼앗기는 여름철. 높은 습도 때문에 촉촉하게 느껴질 뿐 피부 속은 건조한 현상이 지속되고 있다. 메마른 피부는 평소보다 민감하고 탄력이 떨어져 피부 장벽에 영향을 주고 노화를 촉진하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여름철 피부관리의 가장 큰 핵심. 특히 무결점 수분 광채 피부를 자랑하는 여배우의 뷰티 제품이 최다 판매 기록을 달성하며 연일 화재다.
배우 황정음과 유인나가 사용해 더욱 유명해진 이른바 ‘황정음 팩트, 유인나 팩트’가 바로 그것. 여름철, 도자기처럼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돋보이고 싶다면 여배우 팩트에 주목하자.
[황정음] BRTC 쟈스민3D 마블에센스 팩트
MBC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의 여주인공으로 물망에 오르며 차기작 검토중인 것으로 알려진 배우 황정음. 최근 SNS에서 ‘수분팩’을 한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던 황정음의 피부도 함께 관심을 끌고있다. 특히 프레임이 큰 안경으로도 숨길 수 없는 촉촉하고 광채 나는 피부와 매끈한 구릿빛 몸매는 보는 이의 부러움을 자아내기 충분하다.
일명 ‘황정음 팩트’라 불리는 BRTC의 ‘쟈스민 3D 마블 에센스 팩트’는 파운데이션 안에 수분 에센스가 60%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주는 듀오 마블 에센스 팩트다.
특히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SPF50+/PA+++)로 여름철에 사용하기 적합하며 기능성 취득 화장품으로 기초 메이크업 후 바로 사용하는 원스텝 아이템으로 유용하다.
더운 날씨로 인한 실내 냉방 기구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에 사용해주면 촉촉한 피부 표현과 수정 화장이 가능하고 야외 활동 시 기존 메이크업 위에 덧바르기에도 편리해 서머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유인나] 미즈온 코렉트 콤보 CC팩트
출시한 지 2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끌었던 CC 팩트. 일명 ‘유인나 팩트’라고 불리며 네티즌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미즈온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6월 출시한 CC 팩트는 국내 최초의 CC 크림을 선보인 미즈온의 기술력을 응축해 탄생한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이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하이드라톡스™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수분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유인나 팩트’로 입소문을 타며 2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고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리필이 추가된 세트와 별도의 리필제품이 출시되기도 했다.
유인나 팩트는 미즈온 CC 팩트는 국내 최초로 CC 크림을 선보인 미즈온의 기술력을 응축해 탄생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수분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사진출처: BRTC, 미즈온, 황정음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유 화장품 파우치 속 시크릿 아이템이 궁금해?
▶ ‘오빠들 심쿵 주의보’ 러블리 끝판왕 박보영 스타일링
▶ ‘프로듀사’ 신디의 붉고 촉촉한 입술, 아이유 립스틱이 궁금해!
▶ ‘뜰 틈이 없다!’ 파운데이션 피부 완벽 밀착법
▶ [리얼체험] 20살 새내기가 체험한 ‘아이소이 아이유 팩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