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메디컬 솔루션 전문 그룹 센스코가 7월8일부터 10일까지 2박3일간 SMX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 ‘2015 필리핀 국제 뷰티 박람회(Philbeauty)’에 참가했다.
필리핀에서는 처음으로 개최되는 국제 뷰티 박람회이기에 해외 바이어는 물론 전 세계 뷰티 업계에서도 주목했다. 한국관에는 총 11개 이미용 뷰티 브랜드가 참가했으며 한국화장품공업협동조합에서는 홍보부스를 만들어 방문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센스코는 브랜드 스토리덤으로 고객들에게 피부과 및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을 소개했다. 주력 상품으로 필러 효과가 있는 ‘프린세스 필’을 비롯 ‘퓨어오리진셀’, ‘닥터힐링 포어 에센스’, ‘산소 에코셀 라인’ 등을 선보여 바이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번 필리핀국제뷰티박람회는 세계 20국 200여개 뷰티 업체가 참가했다. 전시 품목은 화장품, 이미용용품, 네일아트, 향수, 피부관리, 원료 등이다.
이 날 행사에는 미스코리아 황효진이 센스코 부스를 방문해 직접 화장품을 테스트 해보며 K-Beauty 브랜드 파워에 힘을 실었다. 한국의 미(美)를 알리는 데 동참한 그는 국내 뿐 아니라 현지 취재팀의 카메라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유 화장품 파우치 속 시크릿 아이템이 궁금해?
▶ [스타뷰티 줌인] 손담비-천우희-효연, 女스타 ‘패셔너블 메이크업’ 스타일
▶ 셰프들의 전쟁! 예쁜 사람들은 먹을 때도 관리한다?
▶ [뷰티이벤트] 가격과 덤을 잡을 찬스
▶ 스타들의 나이트 케어 “마스크팩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