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도심에서 즐기는 짜릿한 휴가 ‘2015 시티슬라이드 페스타’가 개최된다.
7월18일과 19일 양일간 서울 서대문구 신촌 연세로에서 한국 최초 도심 속 최대 워터 슬라이드가 설치된다.
이번 ‘2015 시티슬라이드 페스타’(이하 ‘시티슬라이드’)는 가족, 연인, 친구 등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페스티벌로 서울 신촌 ‘시티슬라이드’에서는 물놀이뿐만 아니라 DJ KOO 구준엽과 DJ 김소리 등의 신나는 EDM 공연과 난타, 드럼캣, 비밥 등 다양한 문화 공연이 준비돼 있다.
또 프랑스 3대 쇼로 잘 알려진 세계 유일의 아트 퍼포먼스 ‘크레이지호스 파리’의 공연 역시 ‘2015 시티슬라이드 페스타’에서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시티슬라이드’는 지난해 영국 브리스톨에서 시작, 미국 라스베이거스, 호주 시드니, 프랑스 파리,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등 세계 주요 도시에서 열려 큰 인기를 얻은 문화 콘텐츠다.
‘2015 시티슬라이드 페스타’는 이달 서울 신촌에 이어 8월7일부터 16일까지 부산 서면 송상현광장, 8월14일부터 16일까지 대전 엑스포 다리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여름 내내 이어질 예정이다. 자세한 개최 도시와 일정은 ‘시티슬라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시티슬라이드 공식 페이스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