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진 기자] 바쁜 일상 생활을 지내다 보면 자신만의 틀 안에 갇히기 쉬운 법.
여러 생각과 정보를 공유하는 교류가 부족해 자칫 개인주의 성향에 빠지기 쉽다. SNS를 통해 서로의 생각을 나누긴 하지만 무분별한 정보로 얼룩진 세태 탓에 자기 생각을 전하기란 어렵다. 이럴 때일수록 특정 테마와 주제로 진실된 이야기를 공유할 공간이 필요하다.
다양한 뷰티 브랜드에서 뷰티피플의 독특하고 창의적인 스토리를 교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이오-오일은 나만의 활용법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하며 크리니크와 비오템 옴므는 캠페인 진행과 함께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멜비타는 샘플링 이벤트를 랩과 랩코스는 ‘1+1’ 행사를 실시한다.
다양한 사람들과 스토리를 나누는 행사에 참여해 공감대도 형성하고 덤으로 할인 가격에 뷰티템을 구입해보자.
바이오-오일, ‘여름철 나만의 바이오-오일 활용법’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바이오-오일이 무더운 날씨에도 바이오-오일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한 ‘여름철 나만의 바이오-오일 활용법’ 페이스북 이벤트를 7월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에 방문해 무더운 여름 자신만의 독특하고 창의적인 바이오-오일 활용법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0명에게는 바이오-오일 정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20일 브랜드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리니크, ‘#꿈을그리다’ 캠페인 진행
크리니크가 일명 ‘밀레니얼’이라 지칭되는 20, 30대 초반 젊은 여성들에게 미래를 향한 메세지를 던지는 디지털 캠페인 ‘페이스 포워드 #꿈을그리다’를 진행한다.
캠페인을 통해 전세계적 유명세를 얻은 젊은 여성들의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나아가 미래를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영감을 선사한다. 패션 블로거로 유명세를 떨쳤던 타비 게빈슨, 패션 프로젝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법대생인 마가렛 장, 핫 DJ인 동시에 사업가인 한나 브론프만 등 큰 영향력을 지닌 이들이 꿈을 향한 자신만의 메시지를 들려준다.
참여는 브랜드 SNS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꿈을 이루기 위한 자신과의 3가지 약속’을 공유한 후 매장을 방문하는 신규 등록 고객에게는 각질 보들 클렌저, 각질 케어 토너, 노란 스폰지 로션으로 구성된 ‘3스텝 체험 샘플 2매’, 일러스트가 담긴 스티커 및 네일 스티커 등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비오템 옴므, ‘UV 디펜스’ 캠페인 실시
비오템 옴므가 배우 서지석, 전 국가대표 스케이트 선수 이규혁과 함께 여름철 남성들이 자외선 걱정 없이 스포츠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 ‘UV 디펜스’의 특별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과 함께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UV 디펜스’ 샘플과 정품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참여자를 위한 이벤트는 8월9일까지 진행되며 간단한 퀴즈를 풀면 브랜드 매장에서 교환 가능한 ‘UV 디펜스’와 스킨케어 3종 샘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팀 단위 참여자를 위한 이벤트는 8월3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며 모바일 페이지에 자신이 속한 스포츠 팀 사진을 올리면 팀 전원을 위한 ‘UV 디펜스’ 샘플과 공동 구매 특별 혜택, 우수 팀을 위한 ‘UV 디펜스’ 정품 등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된다.
멜비타, ‘오가닉 서머 샘플링’ 이벤트 진행
멜비타가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샘플키트를 받아볼 수 있는 ‘오가닉 써머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온라인 부티끄에서 제품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로즈플로럴 워터와 아르간 오일의 오가닉 여행용 샘플키트를 제공한다. 구매 금액 별 이벤트로 8만원 이상 구매 시, 오가닉 샘플 3종(로즈 플로럴 워터, 펄프 드 로즈 플렁핑 래디언스 크림, 오가닉 골드 오일)과 이너 뷰티 앰플 1회 체험분을 증정하며 12만원 이상 구매 시 ‘오가닉 로즈 미스트’ 정품도 받아 볼 수 있다.
더불어 롯데 백화점 본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유기농 OX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퀴즈로 정답을 맞추면 여행 시 가져가기 좋은 베스트 3종 샘플 키트를 받을 수 있다.
랩 & 랩코스, ‘1+1’ 이벤트 진행
랩(LAP)과 랩코스(LAPCOS)가 올 상반기 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7월17일부터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색조대전’ 이벤트와 ‘모어 앤 모어(More & More)’ 이벤트를 진행한다.
랩코스의 ‘색조대전’ 이벤트는 7월17일부터 26일까지 전국 브랜드 매장에서 색조 메이크업 제품구매 시 색조 제품을 하나 더 주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 더 증정되는 플러스 원 제품은 구매 제품보다 낮은 가격 제품을 고객이 선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모어 앤 모어’ 이벤트는 구매 제품 수량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2개 제품 구매 시 20%, 3개 제품 구매 시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색조메이크업 제품과 네일 스티커, 잡화를 제외한 모든 품목에 적용된다.
또한 랩 의류 품목도 1+1 행사인 ‘BUY GET 1 FREE’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부터 8월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79,000원 이하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 이하 제품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스타들의 ‘피부 트러블’ 없애기
▶ [뷰티신상] ‘매드서머’를 이길 영양 가득 신제품
▶ 아이유 화장품 파우치 속 시크릿 아이템이 궁금해?
▶ ‘오빠들 심쿵 주의보’ 러블리 끝판왕 박보영 스타일링
▶ 셰프들의 전쟁! 예쁜 사람들은 먹을 때도 관리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