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신형 스파크 체험 마케팅 준비완료"

입력 2015-07-22 10:4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국지엠이 신형 스파크의 판매 개시에 맞춰 전국 단위의 대대적인 체험 마케팅을 펼친다.
  
 22일 한국지엠에 따르면 'Life is full of Spark'를 슬로건으로 하는 이번 마케팅은 신차의 성능과 상품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전국 단위 대규모 시승 및 전시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내달 8일부터 서울 코엑스와 부산 더 베이 101, 인천 스퀘어원을 비롯해 대구와 대전 등 각 지역 대표 장소에서 신형 스파크를 직접 보고 시승 및 상담도 받을 수 있다. 8월8일에는 서울 코엑스 밀레니엄 스퀘어 센트럴 플라자에서 전시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가자는 소정의 기념품을 받는다. 또 '슈퍼스타 K4'에서 준우승을 한 유명 밴드 딕펑스와 함께 신차 출시 기념 런칭 세레모니도 펼친다. 이외 게릴라 시승 이벤트, 비교 시승도 마련할 예정이다.

 한국지엠 마케팅 본부 이경애 전무는 "한 단계 높아진 경차의 기준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은 오는 9월까지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라며 "신형 스파크를 직접 체험하면 반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전달했다.

 한편, 회사는 이에 앞서 7월 한달 간 '딕펑스와 드라이빙 데이트를 함께할 행운의 주인공'과  '더 넥스트 스파크 1호차의 주인공을 찾아라'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 넥스트 스파크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추후 개별 통보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인피니티, 소형 시장 잡을 Q30 이미지 공개
▶ 쉐보레 신형 스파크, 최고 인기는 풀옵션
▶ [기자파일]기아차 K5, 쏘나타 그늘 벗어나려면
▶ 뷰익, 소형 SUV 앙코르 부분변경 공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