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인턴기자] 그룹 비스트가 신곡 ‘예이(YeY)’의 새로운 재킷화보를 선보였다.
7월22일 비스트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8집 미니 음반 ‘오디너리(Ordinary)’ 타이틀곡 ‘예이’의 새로운 콘셉트 화보를 공개했다.
앞서 수트 버전 재킷 이미지로 강한 남성미를 어필한 비스트가 이번에는 180도 달라진 자유분방 여섯 악동으로 변신, 타이틀곡 ‘예이’의 곡 분위기를 예고하는 콘셉트 화보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비스트는 휴양지 한가운데를 옮겨놓은 듯 후끈한 열기가 느껴지는 야외를 배경으로 여섯 멤버들의 개성이 살아 있는 재기발랄한 프리스타일 포즈를 선보였다.
특히 짙은 카리스마를 벗고 화사해진 헤어 톤과 무더위를 날려줄 편안한 썸머 스트릿 룩으로 확 달라진 비주얼 변신을 시도한 비스트는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예이’는 한 여름 일탈을 꿈꾸는 모든 이들의 갈증을 해소해줄 일렉트로닉 팝 댄스곡으로 묵직한 비트와 전개될수록 점점 고조되는 드라마틱한 신스 사운드가 화려함을 더하는 곡이다.
또한 비스트는 타이틀곡 공개 1시간 전인 26일 오후 11시,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컴백 전 온라인 생중계를 열고 가장 먼저 팬들과 만난다. ‘YeY YeY YeY YeY’라는 타이틀로 진행될 이 생중계는 멤버 용준형의 레코딩 작업실을 배경으로 진행되며 타이틀곡인 ‘예이’의 라이브무대가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비스트는 27일 자정(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예이(YeY)’를 비롯한 8집 미니 음반 ‘오디너리’의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