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가방 구성? 이렇게 해봐!

입력 2015-07-23 11:20  


[이유리 기자]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많은 사람들이 본격적으로 바캉스 짐 꾸리기에 나서고 있다.

휴식을 위한 바캉스도 중요하지만 ‘힐링’을 증명할 예쁜 사진이 빠져서는 안 된다. 그에 예쁘게 보이기 위한 여러 아이템을 이것저것 챙겨 넣다보면 늘어나는 짐에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특히 여성이라면 여러 가지 스킨케어 제품과 메이크업 제품 중 화장품 파우치에 무엇을 넣어 가져가야 할지 결정하지 못할 것이다.


비닐장갑이나 렌즈를 활용한 휴대 방법이 소개되고 있지만 내 피부에 직접 닿는 화장품이기에 조금 찝찝한 것이 사실이다. 내 피부는 소중하니깐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면서 가방을 간소화해줄 미니사이즈 화장품을 소개한다.

▶ 여행지에서는 올인원이 대세


올인원 화장품이 여러 제품 사용을 부담스러워하는 남성을 위한 것이라는 생각은 버리자. 사용은 간편하게 하고 기능은 업그레이드한 똑똑한 여성 올인원 화장품이 등장했다.

각질관리, 스킨-아이크림-에센스-로션으로 이어졌던 기초 단계를 한 가지로 확 줄인 로얄코스메틱의 로얄 골드 21 크림의 이야기다. 아침저녁 세안 후 바로 사용하면 되는 이 제품은 젤 타입으로 빠르게 흡수되고 오일의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유수분 밸런스를 지켜준다.

각종 허브 추출물과 순금 성분이 건조하고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를 윤기 있고 생기 있게 만들어준다. 미니사이즈로도 출시돼 여러 기능은 그대로이지만 부피는 대폭 줄여서 여행 시 가볍게 가지고 가기 좋다.

▶ 간편한 여행지 스페셜 케어


즐겁게 떠난 바캉스인데 갑자기 바뀐 환경 탓에 여행지에서 갑자기 뾰루지가 올라오거나 피부가 뒤집어지는 일이 비일비재하게 발생한다. 그런 상황을 대비해 스페셜 케어를 위한 제품 하나쯤은 상비약처럼 준비해두는 것이 좋다.

로얄코스메틱의 로얄 골드 21 로션 미니는 집중적인 보습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로얄 골드 21 크림 사용 후 조금 더 빠른 효과를 보고 싶을 때나 스페셜 케어로 피부에 집중 보습을 더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갑작스럽게 피부 트러블이 발생했을 때 물기를 머금은 마스크시트에 로얄 21 로션을 적당량 펌핑하여 올린 뒤 금박이 붙은 면을 얼굴 전체에 가볍게 누르듯이 올려 사용하면 된다. 5~10분 후 제거하면 즉각적인 보습 효과로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를 만날 수 있다.  
(사진출처: 로얄코스메틱,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기자체험기] 천연성분 선크림,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안티에이징 썬베이스’
▶ [뷰티신상] 피부 속 노폐물 케어하기
▶ 유호정-최지우, 피부 나이 되돌리기 프로젝트
▶ [뷰티테스트] 2015년 여름을 책임질 ‘자외선 차단제’ 7선
▶ 깐깐한 여배우도 사용하는 ‘잇 아이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