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서 기자]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미국 서부 상권 강화를 위해 8월12일 로스앤젤레스(LA)의 롤런드하이츠 중심가에 매장을 오픈했다.
롤런드하이츠는 캘리포니아에서 손꼽히는 거주 선호 지역으로 학군과 환경이 좋고 각종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중산층 이주민들이 더욱 늘고 있다. 또한 캘리포니아와 라스베이거스를 방문하는 현지 관광객들의 발길도 끊이지 않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의 미국 12번째 매장인 롤런드하이츠점은 핵심 상권인 노갈레스 길에 40평 규모로 입점했다. 매장 앞에 투어 버스 정류장이 있어 현지인들과 전세계에서 온 관광객들에게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연 친화적인 브랜드 콘셉트를 전하기 위해 초록빛 생화와 자연 그대로를 담은 사진을 제품과 함께 매장 곳곳에 연출했다.
싱그러움 가득한 가든월과 대형 알로에 등 차별화된 디스플레이와 그린톤의 깨끗한 인테리어에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졌으며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돕고자 영어와 중국어, 한국어, 베트남어 등을 구사하는 직원들을 배치했다.
네이처리퍼블릭 매장은 8월11일 테스트 오픈한 결과 매장 오픈 소식을 듣고 찾아 온 현지인들과 관광객들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중국과 홍콩, 베트남 등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매장을 방문해 한국 화장품에 대한 반가움을 나타냈다.
특히 국내외로 인기를 얻고 있는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을 비롯해 한국 연예인의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관심을 보여 K-Beauty에 대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네이처리퍼블릭 정운호 대표는 “지난 달 오픈한 윌셔점과 함께 미국 서부 상권을 공략함으로써 충성도 높은 고객과 안정적인 시장 포지션을 확보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연내 추가적으로 유동인구가 많은 쇼핑몰 입점을 통해 브랜드 친밀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출처: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무도 가요제 아이유, 완벽 꿀피부 따라잡기 1,2,3
▶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의 리얼 헤어스타일 TIP
▶ ‘극성수기’ 서머 바캉스! 파우치 속 잇(It) 아이템
▶ [뷰티신상] 설렘 가득한 뷰티 콜렉션
▶ 스타들의 ‘피부 트러블’ 없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