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기자] ‘비밀병기 그녀’ 걸그룹 멤버 10인이 치열한 먹방 대결을 펼친다.
8월14일 방송될 MBC에브리원 ‘비밀병기 그녀’에서는 걸그룹 멤버 10인이 먹방 여신 걸스데이 혜리를 따라잡기 위해 10가지 음식을 복불복으로 선택, 먹방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투아이즈 다은은 족발, 짜장면 등 맛있는 음식들이 많았던 가운데 맛있게 먹기에 다소 난감한 음식을 먹게 됐다. 하지만 이런 핸디캡에도 불구하고 눈 하나 깜짝하지 않고 음식을 통째로 삼키는가 하면 대결 종료 전, 즙을 짜내 입에 털어 넣는 등 몸을 사리지 않는 눈부신 예능감으로 덕후 평가단들의 박수를 받았다.
또한 스피카 박시현은 맵기로 소문난 한 음식점의 음식을 선택했는데 이 음식의 면을 얼굴색 하나 변하지 않고 태연하게 흡입함은 물론, 국물에 밥을 말아 먹으며 ‘먹방의 정석’을 선보이기도 했다. 헬로비너스의 앨리스 역시 기존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버리고 대결 상대가 선택해준 음식을 맛있게 씹어 먹는 진풍경을 연출하기도 했다.
한편 제 2의 먹방 여신이 되기 위한 이들의 고군분투하는 모습과 먹방 대결의 최종 승자는 오늘(14일) 오후 6시 ‘비밀병기 그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