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중국)=bnt뉴스 김강유 기자] 인체에 안전한 고품질의 화장품들로 세계적인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라미화장품(대표 박혜린)이 ‘2015 아시아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2015 Asia Beauty Awards in Shanghai)’에서 글로벌 코스메틱 리더(Global Cosmetic Leader)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5 아시아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는 2015년 8월13일 중국 상하이 푸동 메리어트 EAST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됐다. 이번 시상식은 아시아 뷰티 산업의 잠재력을 확인하고 K-뷰티 발전에 기여한 이들의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된 자리로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를 통해 글로벌 미(美) 패러다임을 선도하는 코스메틱 브랜드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이날 글로벌 코스메틱 리더 부문 대상을 수상한 라미화장품(대표 박혜린)은 카타리나 지오, 라피네 야채, 카타리나 코어젠, 레노마 등 안전하고 품질 높은 브랜드를 전개하며 한국 최고의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미국, 중국, 베트남 등 20여 개국에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며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품질과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라미화장품의 베스트셀러로는 카타리나 지오의 컬러캡슐 메이크업 베이스가 대표적. 독특한 비주얼과 차별화된 사용감, 메이크업 베이스와 스킨케어의 결합으로 전세계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오이, 당근, 미나리, 토마토, 파슬리 등 다섯 가지 천연 야채를 주성분으로 하고 있는 라피네 야채 역시 웰빙 뷰티 트렌드에 발맞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클렌징 크림과 마사지 크림, 폼클렌징으로 구성돼 1990년대 출시 이후부터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는 라미화장품의 효자브랜드다.
이 외에도 라미화장품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카타리나 코어젠을 비롯해 리얼 97% 라이스 페이퍼 이팅 마스크팩(REAL 97% RICE PAPER EATING MASK PACK) 등 모든 이들의 뷰티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아시아 중앙위원회와 bntworld가 주최하고 주관하는 ‘2015 아시아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는 미스인터콘티넨탈, 미스퍼스트, 미스 아시아 어워즈 조직위원회가 후원했다. 또한 유명 중국 배우 및 모델을 비롯해 패션, 뷰티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