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SG워너비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두 번째 타이틀곡 ‘좋은 기억’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했다.
8월18일 SG워너비 공식 SNS에 공개된 새 앨범 ‘더 보이스(THE VOICE)’ 두 번째 타이틀곡 ‘좋은 기억’ 뮤직비디오는 첫 번째 타이틀곡 ‘가슴 뛰도록’의 후속 이야기를 담았다.
배우 임지연, 이이경 등이 동일하게 출연해 ‘가슴 뛰도록’에 이어지는 드라마타이즈 뮤직비디오 스토리라인을 완성한다. 해안가 마을을 배경으로 판타지적인 요소가 펼쳐지는 서정적 로맨스 스토리를 통해 타이틀곡의 감동을 한층 높여주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살다가 살다가”라는 가사는 SG워너비의 히트곡 ‘살다가’를 연상시키며 팬들의 추억을 자극한다는 평이다.
SG워너비는 프로듀서 조영수와 작곡가 김도훈과 손 잡고 ‘가슴 뛰도록’ ‘좋은 기억’ 등 2곡의 타이틀로 이번 여름 가요계 승부수를 띄울 계획이다. 앨범 커리어 최초로 멤버 전원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자작곡 3곡을 포함하는 등 대중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전곡 타이틀곡급의 노래로 앨범을 가득 채울 전망이다.
한편 SG워너비 4년만의 새 앨범 ‘더 보이스’는 19일 오후 10시 전격 공개된다. (사진출처: SG워너비 ‘좋은 기억’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