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진 기자] 오리지널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가 크리스탈과 함께 특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케즈는 1916년 설립된 최초의 스니커 브랜드이자 ‘스니커즈’라는 단어를 탄생시킨 브랜드로 2015 가을,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크리스탈과 함께 #ladiesfirst 캠페인을 전개한다.
#ladiesfirst는 케즈가 자신감 있고 당당하며 동시에 여성스러운 매력을 잃지 않는 여성들에게 전하는 애정과 응원의 메시지이자 글로벌하게 전개하는 캠페인이다.
8월20일부터 케즈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해시태그 이벤트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케즈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케즈의 글로벌 모델로는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가 활동하며, 국내에서는 걸그룹 에프엑스의 크리스탈이 다양한 슬로건으로 케즈의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케즈는 크리스탈이 선택한 시즌 상품과 #ladiesfirst 캠페인의 슬로건으로 꾸며진 스타일북을 제작하여 고객들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갈 예정이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는 “2016년 100주년을 앞둔 글로벌 브랜드 케즈에서 여성 고객들에게 한층 더 가깝게 소통하기 위한 메시지의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스니커즈를 사랑하는 여성들이 당당하게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뜻 깊은 캠페인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케즈)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하이웨스트 팬츠 ‘예쁘게’ 입는 법
▶ 김유정-김소현-김새론, ‘폭풍성장’ 소녀들의 스타일링
▶ 블랙 앤 화이트, 커플 신발을 맞춰라!
▶ 블루-레드, 마성의 서머 컬러 스타일링 레시피
▶ 부츠컷 진으로 스타일링, 톰보이룩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