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기자] ‘한끼의 품격’ 면 요리 특집이 진행된다.
8월27일 방송될 KBS JOY ‘격식파괴 요리쇼 한끼의 품격’ (이하 ‘한끼의 품격’) 13회에서는 훈훈한 외모로 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DJ가 출연해 해물 없이 해물찜 맛을 내는 라면찜 요리를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 홍진경은 라면으로 만든 찜 요리에 놀라운 반응을 보이며 “찜 요리에 어떤 것이 있느냐”고 질문하자 평가단들이 ‘아귀찜, 해물찜’ 등 예상 가능한 답변을 한 가운데 특별게스트 유상무는 썸녀, 강예빈을 향해 ‘너에게 찜’이라며 사심 담긴 마음을 보여 녹화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출연자는 혼자 먹기엔 부담스러운 가격의 해물찜을 만들기 위해 수차례 실패를 거듭하여 개발했다는 사연과 함께 아이디어 넘치는 라면찜 레시피를 선보였다.
라면찜은 요리 과정 중 당장이라도 먹고 싶은 군침 도는 비주얼로 평가단들의 식탐을 자극해 맛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완성된 요리를 맛본 스스무 요나구니 셰프는 “아이디어가 좋다”며 극찬했고, 강예빈 역시 “해물찜 먹고 싶을 때 라면으로 만들면 되겠다. 술안주 1위로 선정하고 싶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번 회에서는 면 요리 특집으로 라면으로 만든 해물맛 나는 라면찜 이외에도 동서양의 재료가 만나 환상 궁합을 자랑하는 된장찌개 파스타, 먹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특별 보양 음식 닭가슴살 콩국수 요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다양한 면 요리가 공개될 ‘격식파괴 요리쇼 한끼의 품격’은 오늘(27일) 오후 8시2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JOY)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