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리 기자] 크리에이티브 뷰티랩 미즈온이 세계 최대 온라인 시장 ‘아마존 닷컴’에 입점한다고 9월8일 전했다.
미즈온의 아마존 닷컴 입점은 이른바 K-뷰티가 전 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현상을 반증하는 것으로 특히 상품구매 기준이 까다로운 아마존에서 미즈온을 직접 선택 및 계약해 미즈온 브랜드의 뛰어난 경쟁력을 입증하게 되었다.
이에 대표 상품인 스네일 크림을 중심으로 입점해 있으며 점차 다양한 제품군으로 라인업을 늘려 미즈온의 기술력과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미즈온은 총 20개국 이상에 유통망을 전개 중이며 전 세계 11개국에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 온라인 소매기업인 아마존에 입점을 시작으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세계적인 유통망 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미즈온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아마존 닷컴 입점으로 전 세계인들이 온라인 채널을 통해 빠르고 편하게 미즈온의 기술력이 반영된 다양한 제품군을 접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아시아 시장에 국한되지 않고 글로벌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접점을 다각도로 확대해 K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이자 글로벌 뷰티 업계를 이끌어가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출처: 미즈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애프터 바캉스 케어에 사용한 아이소이 착한 진정수분팩
▶ UHD 화면에도 매끈한 피부 자랑하는 여배우 비결은?
▶ 무도 가요제 아이유, 완벽 꿀피부 따라잡기 1,2,3
▶ [스타뷰티 줌인] 여진구-이기광-김민재, 남자들의 ‘스트롱 메이크업’ 스타일
▶ ‘국민 여동생’처럼 탱탱한 피부 가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