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모토라드, 라이더 가족 대상 축제 열어

입력 2015-09-13 11:2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BMW모토라드코리아가 'BMW 모토라드 데이즈 2015'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올해 모토라드 데이즈는 9월12~13일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열렸다. BMW모토라드 라이더와 가족 1,200명이 행사에 참석, BMW가 제안하는 다채로운 레저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라이더처럼 인생을 즐기세요, MAKE LIFE A RIDE'라는 주제로 소비자 참여 행사를 대폭 강화했다. 사전 접수를 통해 모토라드와 함께한 소비자의 사진전이 열렸으며, BMW 모토라드 90주년 기념 차종인 R 나인티의 커스텀 콘테스트가 펼쳐졌다. 또 대형 오프로드존에서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GS 바이크의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과 올바른 라이딩을 알려주는 라이딩 스쿨 등이 진행됐다. 이밖에 다양한 현장 미션 이벤트와 기념 촬영, 헤어 컷, 키즈 존, 타로, DJ 박스, 팔씨름 등이 마련됐다. 



 소비자의 행사 참여를 통해 얻은 경품 추첨권 수익은 참가자들의 기부금을 더해 BMW코리아 미래재단에 기부됐다. 소비자 자녀를 대상으로는 '주니어 캠퍼스'를 진행해 자동차를 매개로 한 기초과학 체험 학습 기회를 제공했다.

 

 김효준 BMW모토라드코리아 대표는 "국내 최고의 모터사이클 축제로 자리매김한 BMW 모토라드 데이즈가 많은 라이더들의 큰 관심과 사랑 속에 역대 최대 규모로 펼쳐졌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소통과 문화적 교감을 통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안전한 모터사이클 레저 문화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MW모토라드코리아는 올해 8월까지 총 1,409대를 판매해 전년 동기 대비 16.2% 성장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기자파일]OEM 수입차가 뭐길래?

▶ [르포]영국의 저탄소차 박람회를 아시나요?

▶ FCA코리아, 짚 브랜드 물량 수급 자신 없나?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