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너블한 남자 스타들의 가을 스타일링 엿보기

입력 2015-09-25 15:15  

[안예나 기자] 아침, 저녁 선선한 바람과 함께 가을이 시작되었다. 가을로 접어드는 이 시기에 가장 애매한 것은 스타일링이다. 매일 옷차림으로 고민하는 남성들에게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이 필요하다.

간편하면서도 쉽게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패션 놈코어 스타일링이 필요하다. 이는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데일리룩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300만 관객 돌파를 앞두고 있는 사극 영화 ‘사도’가 신작 공세에도 흔들림 없는 예매율을 기록하며 흥행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에 9월8일 열렸던 ‘사도’ VIP시사회에 참석한 남자 스타들의 패션에 다시금 주목하자.

#정웅인#딸바보#용팔이


세 딸의 아빠로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의 히로인으로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정웅인이 VIP 시사회에 모습을 드러내며 주목을 끌었다.

그는 포근한 스웨터 아이템을 선택했다. 라운드 네크라인의 보카시 니트톱에 적당한 핏의 네이비 슬랙스를 매치한 그는 멋스러웠다.

이에 화이트 스니커즈로 발끝을 마무리한 그는 룩의 완성도를 높인 패션을 보여줬다. 화이트 스니커즈는 어떤 의상과도 어울려 활용도가 장점이다. 이를 잘 활용한 룩.

#로이킴#어머니가누구니


추석 특집 예능 프로그램 ‘K밥 스타-어머니가 누구니?’ 게스트로 출연 한다고 알려진 로이킴이 행사장에 깔끔한 패션으로 참석했다.

가을이 성큼 다가왔지만 낮에는 뜨거운 햇볕이 가득한 요즘이다. 이에 열이 많은 남자들은 소매가 짧은 상의를 선호한다고.

멋스러운 카라티에 밑단을 롤업한 청바지를 매치한 그는 손목에 반짝이는 시계까지 더하며 스타일리시 지수를 높였다.

또한 데님느낌이 도드라지는 스니커즈를 신어 캐주얼한 무드를 더했다. 이는 미니멀하면서 심플한 느낌을 배가해 로이킴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줬다.

#유연석#응답하라1994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로 주목받은 배우 유연석. 최근 김지원과의 열애설을 부인하면서 이목을 끌기도 했다. 그는 ‘사도’ VIP 시사회 현장에서도 수많은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블랙 톱에 디스트로이드 진을 매치한 그는 카키 컬러의 셔츠를 살짝 걸치면서 와일드한 패션을 선보였다. 이때 셔츠 소매와 디스트로이드 진을 살짝 롤업한 것이 포인트.

이때 발끝은 포멀한 느낌과 캐주얼함이 함께 묻어나오는 스니커즈를 매치해 스타일링을 마무리했다. 이는 룩의 스타일링을 돋보이게 해줬다.

Editor Pick


아키클래식 부띠크 리미티드

아키클래식의 프리미엄 라인인 제품은 고급 소재를 사용하고 기술의 디테일을 더해 전 라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되었다.

옆면의 메탈릭 홀로그램은 유니크한 개성을 표할 수 있으며 총 6.5cm 키높이가 가능한 제품임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사진출처: 아키클래식,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올 가을 찰랑대는 ‘프린지’는 필수!
▶ 입추 지나 벌써 가을, ‘마르살라’로 물든 연예계
▶ ‘수트+운동화’ 멋을 아는 남자들
▶ ‘야누스의 얼굴’ 데님, 그 묘한 매력
▶ 다가오는 추석, 앞치마가 셰프를 완성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