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옥 기자] MBC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로 돌아온 배우 황정음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의 베스트 상품 ‘비타민 수면팩’이 10월3일 오후 8시 40분 공영홈쇼핑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다시 만날 예정이다.
‘비타민 수면팩’은 누적 판매 수량 40만개를 달성한 BRTC의 대표 상품으로 비타민 나무열매추출물을 비롯하여 각종 식물성 영양 및 브라이트닝 성분이 함유되어 주름지고 칙칙한 피부를 밝게 가꿔준다. 또한 잠자는 동안 멜라닌 양 개선, 24시간 보습 지속 등 자연스럽게 광채 나는 피부를 완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 공영홈쇼핑 방송에서는 비타민 수면팩 본품 5개, 눈가의 피부를 환하게 밝혀줄 비타민 광채스틱 3개, 필수 비타민을 다량 함유하여 광채 피부로 완성해 줄 비타민 C-10 앰플 2개 등 총 10종을 79,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
BRTC 관계자에 따르면 “BRTC를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이 환절기를 무사히 지나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길 바라는 마음에 파격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BRTC의 뮤즈 황정음은 MBC 새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에서 88만원 세대를 대변하는 취준생 역할로 2030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며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퀸으로서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사진제공: BRTC)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태연-송지효-박보영, 모태미녀들이 밝히는 피부 케어 TIP
▶ [뷰티신상] 오직 ‘추석’을 위한 맞춤 선물 세트
▶ 전효성-다솜, 메이크업 잘 받는 피부 케어법
▶ [스타뷰티 줌인] 선미-장재인-김소현, 여스타들의 3色 메이크업 스타일
▶ 송중기-이진욱, 남자 피부도 이제는 ‘안티에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