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래퍼 베이식과 릴보이 프로젝트 앨범 공개 임박을 알렸다.
10월2일 베이식 소속사 레인보우브릿지월드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릴보이와 함께한 프로젝트 앨범 타이틀곡 ‘연락해’ 뮤직비디오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막 튀어나온 듯 악동 같은 모습으로 장난스럽고 익살맞은 두 사람의 느낌이 잘 담겨 있다. 특히 파랑과 노랑이 강조된 알록달록한 색감의 영상미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의 행동은 마치 되감기를 한 것처럼 거꾸로 진행되고 있다. 이어 인파 속 서울 이태원 거리를 자유분방하게 활보하는 모습으로 빨리 감기 돼 악동 같은 두 사람의 매력이 더욱 돋보인다.
이번 신곡 ‘연락해’는 중독성 높은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친구들에게 해 뜰 때까지 놀자 ‘연락해’라 말하는 내용의 재치 있는 가사가 특징이다. 여기에 베이식과 릴보이의 감각적인 래핑의 조화가 곡의 매력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한편 타이틀곡 ‘연락해’를 비롯해 ‘돈돈돈’ ‘와치아웃(Watch Out)’ 등 총 3곡이 수록될 베이식과 릴보이의 프로젝트 앨범은 이달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사진출처: 베이식X릴보이 ‘연락해’ 뮤직비디오 프리뷰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