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영 기자] 연기자로 변신한 아이돌들의 반란이 시작된다.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텔레비전만 틀면 나오는 만능 엔터테이너 연기돌들은 가요계는 물론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하고 있다. 예능, 드라마, CF, 영화 등 어느 하나 빠지지 않고 관계자들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특히 뛰어난 끼와 재능은 물론 잘 생긴 외모까지 뒷받침해줘 국내외로 사랑받고 있다. 남자들도 따라하고 싶은 임시완, 디오, 이준의 피부 케어 노하우를 통해 매끈 피부 미남으로 거듭나보자.
임시완_뽀얀 피부 가꾸기 TIP
드라마 ‘미생’을 통해 진정한 연기돌로 거듭난 임시완은 유독 하얀 피부로 스타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연예인이다.
임시완과 같은 하얀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모공 관리와 톤 관리가 중요하다. 세안 할 때는 클렌징 제품을 활용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것이 좋다. 또한 기미, 주근깨를 예방하기 위해 외출 시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준다. 여름에만 발라야 된다는 고정관념은 그만. 사계절 자외선은 피부 노화와 칙칙한 피부 톤의 원인이기 때문에 꼭 관리해야 한다.
디오_촉촉 피부 가꾸기 TIP
대세돌 엑소의 멤버 디오는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를 통해 연기돌로써 제대로 시청자들을 각인시켰다. 특히 어린 역할도 잘 어울릴 만큼 어려 보이는 촉촉한 피부가 눈에 띄는 스타다.
디오처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수분 관리가 생명이다.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면 트러블과 각질로 고생하게 된다. 기초 케어 시 토너 사용을 기본으로 수분 크림을 반드시 발라줘야 한다.
이준_보송 피부 가꾸기 TIP
이미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인정받은 연기돌 이준은 클로즈업 화면에도 보송보송한 아기 피부로 자랑하는 피부 미남이다.
이준과 같은 보송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피지와 유분기를 잡아주는 노력이 필요할 터. 잠자기 전 마스크 팩을 이용해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줘 피지 분비가 적도록 도와준다. 또한 수분감이 풍부한 크림을 이용해 유분기를 잡아주는 것이 좋다.
男 스타 피부 따라잡기 ITEM
1.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엑소 멤버들도 사용하는 제품으로 순도 99% 금이 함유돼 관리 받은 듯 윤광 피부로 가꿔준다. 실크 아미노산 성분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잡티는 물론 트러블 관리에도 효과 높은 제품이다. 소녀시대 태연, 효연도 즐겨 사용하는 영양 크림. 최근 인체적용시험 및 설문을 통해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도 인정받았다.
2. 헤라 옴므 퓨리파잉 클렌징폼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피부 깊은 곳까지 깨끗하게 케어하고 폴리머 성분이 면도를 할 때 피부를 매끄럽게 유지시켜 편안한 면도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 과잉 분비된 피지나 외부 오염물을 제거해주는 남성 전용 멀티 폼 제품이다.
3.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골드 하이드로겔 마스크 황금빛의 천연 겔 형태 마스크가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주고 스트레스로 지치고 손상된 피부에 즉각적인 청량감을 준다. 뛰어난 밀착력으로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한 제품이다. 남녀노소 사용 가능하고 어떤 피부에도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해준다.
4. 비오템 옴므 포스 수프림 크림 피부 구조의 표면을 촘촘하게 채워주는 4D 입체 파워가 남자 피부에 최적화된 크림 제품이다. 주름, 피부 결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끈적임이 적고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네이처리퍼블릭, 헤라, 비오템)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김사랑-이요원-이청아, 주름을 잡아주는 스킨케어 노하우
▶ [20th BIFF] 레드카펫 여배우들의 트렌드 립 메이크업 스타일
▶ 태연-송지효-박보영, 모태미녀들이 밝히는 피부 케어 TIP
▶ [뷰티신상] 촉촉아이템으로 피부 수분 사수하기
▶ 송중기-이진욱, 남자 피부도 이제는 ‘안티에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