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이승현 인턴기자] ‘풍선껌’ 이동욱의 폭풍 매너 사진이 공개됐다.
10월13일 tvN 새 월화드라마 ‘풍선껌’(극본 이미나, 연출 김병수) 측은 극중 흠 잡을 데 없는 비주얼과 실력을 자랑하는 한방 병원 한의사 박리환 역을 맡은 이동욱의 매너 모음집 6종 세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해먹에 관심을 보이는 박희본(홍이슬 역)을 위해 구부리고 앉은 채 타기 쉽게 해먹의 높이를 낮춰주고 다친 그를 진심으로 걱정하는 눈빛과 함께 물티슈를 건네는 센스를 보였다. 골목길에서 넘어진 박희본이 민망해 할까봐 뒤돌아서서 묵묵히 기다리는가 하면 무릎을 꿇고 손수 그의 하이힐을 벗겨 주는 배려를 선보이며 진정한 매너남의 자태를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정려원(김행아 역)이 탄 그네를 뒤에서 밀어주거나 술에 취한 채 인사불성이 된 그를 단숨에 업고 길을 나서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제작진은 “이동욱은 극중에서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도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살뜰히 챙기는 넒은 마음 씀씀이로 촬영장의 온기를 더해주고 있다”며 “이동욱이 매너남의 진수를 선보일 ‘풍선껌’에서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풍선껌’은 어렸을 때부터 가족같이 지내던 두 남녀의 순수한 사랑을 그린 천진 낭만 로맨스 드라마로 26일 오후 11시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