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이승현 인턴기자] ‘무한도전’ 바보 전쟁 특집의 결말이 공개된다.
10월24일 방송될 MBC ‘무한도전’에서는 2015 특별기획전을 통해 하하와 황광희가 기획한 이 ‘바보 전쟁-순수의 시대’ 특집이 계속 된다.
‘바보 전쟁-순수의 시대’는 연예계 뇌가 순수한 남녀들이 모여 그들의 순수한 매력으로 매 회 화제가 되고 있는 아이템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들은 바보 어벤져스 창단식을 통해 각자가 가진 능력을 선보였다. 특히 간미연과 솔비는 어느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특별한 능력을 눈앞에서 시연해 다른 구성원들이 놀라 입을 다물지 못하게 했다.
각자의 능력들로 완전 무장한 바보 어벤져스는 이어 진행된 연예계 대표 뇌섹남과의 최종 대결에 오로지 이기겠다는 각오로 녹화장을 찾았다. 그런데 예상치 못한 상대 세 명의 등장에 이어 연예계 대표 뇌섹남으로 김구라, 전현무가 등장해 바보 어벤져스를 긴장하게 했다.
게다가 김구라와 전현무는 대결 시작 전부터 시종일관 바보 어벤져스를 도발하며 그들의 심기를 건드렸고 결국 두 팀의 신경전이 극대화 됐어 이를 지켜보던 멤버들이 말리는 사태까지 벌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무한도전’ 바보 어벤져스는 김구라와 전현무를 물리치고 명예의 자리를 차지할 수 있을 것인지 오늘(24일) 오후 6시20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